판도라TV, 롤챔스(LOL) 결승전 VIP 티켓 300장 쏜다!

      2013.12.23 10:09   수정 : 2014.10.30 20:41기사원문
e스포츠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판도라TV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윈터 2013-2014(이하 롤챔스 윈터)'의 치열했던 16강 경기를 뒤로하고 본격적인 진검승부가 펼쳐진다.

이번 시즌은 시작부터 숫한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신예 다크호스 등장, 프로정신, 죽음의 조, 사상초유의 몰수패와 리그실격, 상금자격박탈등 이슈를 몰고와 롤챔스 선수들과 팬들을 한 순간도 긴장을 멈출 수 없었다.

글로벌 멀티미디어 전문기업 판도라TV는 글로벌 멀티미디어플레이어 'KM플레이어'(www.kmplayer.com)와 함께 오는 25일 크리스마스날부터 진행되는 판도라TV 롤챔스 윈터 8강 경기가 시작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롤챔스 윈터8강경기에는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롤챔스 대망의 결승전을 한 달여 기간 남겨두고 있어 결승전이 열리는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는 특별한 VIP티켓 300장(1인 2매)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판도라TV(event.pandora.tv)의 라이브방송을 보면서 경기중 화면에 노출되는 '시크릿코드' 7자리를 입력하면 된다. KM플레이어를 통해 시청할 경우는 롤챔스 라이브방송 시청 설문조사와 그날의 예상 우승팀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VIP티켓과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판도라TV 롤챔스 윈터 8강 경기는 용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리며, 오는 25일부터 매주 수요일, 금요일에 진행(저녁 6시 30분)되며 5판 3선승제로 우승을 정한다. 1~4세트는 드래프트(Draft Mode)모드, 마지막 5세트는 블라인드(Blind Mode) 모드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판도라TV 최형우 대표이사는"롤챔스 결승전이 한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그 어느 때보다 열기가 뜨거워 지고 있어 롤팬들에게 보답하고자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한국e스포츠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판도라TV 롤챔스 윈터 8강전은 판도라TV와 글로벌 3억명이 이용하는 KM플레이어를 통해 전세계 230여개국 롤챔스 팬들에게 고화질로 생중계된다. 또한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에서도 전 경기 생중계 한다.
이번 판도라TV롤챔스 결승전은 총상금 2억 7천만원을 놓고 다음달(2014년 1월) 25일 최고의 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kmh@fnnews.com 김문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