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시즌2 업데이트 시작

      2014.01.22 10:42   수정 : 2014.10.30 10:49기사원문

엔씨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한 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 2 '시즌2: 지옥도' 업데이트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블소 시즌2는 새로운 스토리와 던전, 게임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먼저 '스토리 퀘스트'가 공개된다. 진서연과 포화란 등 기존 유명 캐릭터들과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들간의 새로운 인연이 공개되고, 마족의 침공이 본격적으로 전개되는 등 시나리오의 대 전환이 시작된다. 문파 시스템은 '문파 2.0'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업데이트된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기존 이용자는 물론, 신규 및 휴면 이용자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세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문파 전용 이벤트인 '집결하라 문파'를 다음달 12일까지 실시한다. 문파 활동을 통해 쌓은 포인트로 소속 문파원들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향후 업데이트될 지옥도에서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성장지원 이벤트인 '홍사부의 응원'을 통해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게임머니와 아이템을 제공한다.
50레벨 미만 이용자가 대상이며 다음달 19일까지 진행된다.

PC방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는 '한가맹의 비밀수련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PC방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최고 레벨용 영웅급 무기를 대여해주는 파격적인 혜택과 더불어 PC방 포인트(PC방 이용 적립 포인트)를 이용해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고급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pja@fnnews.com 박지애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