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들의 천국 ‘2014 국제캠핑페어’ 27일 개최
콜맨, 코베아 등 유명 캠핑 브랜드 참가… 경품이벤트, 사전등록할인행사 ‘풍성’
상쾌한 공기와 더불어 특유의 자연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캠핑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캠핑의 계절 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캠핑을 준비하는 이들이 더욱 늘었다.
오는 2월 27일 목요일부터 3월 2일 일요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2014 국제캠핑페어'는 캠프를 사랑하는 이라면 반드시 놓쳐서는 안될 필 수 코스다. 봄 시즌 캠핑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국제캠핑페어는 국내외 대형 종합캠핑업체들과 기술력 있는 중소 캠핑업체가 대거 참가한다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캠핑박람회는 전년 대비 전시면적을 두 배로 확대하고, 관람객의 이동 동선을 철저히 분석해 참여업체 부스를 배치했다.
참가업체와 관람객의 편의를 최대로 배려한 것이다. 참가업체수도 예년에 비해 3배 이상 증가한 모습으로 더욱 다채로운 품목이 전시될 것으로 기대된다.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2월 28일 금요일 현장을 방문하는 참가자에게는 선착순 50명에게 2014국제캠핑페어 기념와펜을, 그 외 300명에게는 포카리스웨트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23일까지 박람회 사전등록을 하는 부지런한 캠퍼들에게는 입장료 60%를 할인해주고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푸껫 왕복항공권/코베아 텐트/오캠몰 테톤코어 침낭을 제공한다.주관사 ㈜가족사랑전람 관계자는 "이번 2014 국제캠핑페어에서는 캠퍼들의 영원한 로망, '캠핑카&트레일러 대전(大展) 부대행사도 함께 개최돼 벌써부터 열기가 뜨겁다"며 "텐트, 리빙쉘, 조명 및 난방 기기 등 다양한 환경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캠핑용품들 대거 쏟아져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명실상부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 전문 박람회로 자리매김한 2014 국제캠핑페어 사전등록 및 그 외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ampingfair.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