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천연 방충 재킷 2종 外

      2014.04.09 17:27   수정 : 2014.10.28 13:21기사원문

■아이더, 천연 방충 재킷 2종, 슬림한 야상 스타일… 얇고 가벼워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해충으로부터 신체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바람막이 재킷 2종(사진)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한 아이더 '코만치' '오스카' 재킷은 국화류에서 추출한 천연 방충 성분인 퍼메트린을 섬유에 주입해 야외활동 시 각종 해충의 접근을 방지해준다. 아이더 남성용 재킷 '코만치'는 슬림한 야상 스타일의 시티 아웃도어 재킷이다. 얇고 가벼운 소재로 제작됐다. 내장형 후드를 적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코만치'와 '오스카'의 가격은 각각 16만원, 17만원.

■A.H.C 'UV 캡처 비타 캡슐 선 젤' 백탁현상·번들거림 없이 산뜻해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가 수분 에센스처럼 촉촉하게 발리는 신개념 자외선차단제 'UV 캡처 비타 캡슐 선 젤(SPF 35 PA++)'을 출시했다.

끈적이지 않는 투명한 젤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선크림 사용 시 하얗게 들뜨는 백탁현상이나 번들거리는 현상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섯 가지 비타민 유도체(B3, B5, C, E, F)가 함유된 비타민 워터 젤 베이스에 보습 캡슐까지 들어있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선사하고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가격은 4만9000원.

■풀무원 간편식 '소불고기 필라프' 여섯 가지 생야채와 국산쌀 사용

풀무원이 건강간편식 '소불고기 필라프'를 내놓았다.

풀무원식품은 소불고기, 신선한 여섯 가지 생(生)야채, 불고기 육수로 볶은 밥에 모차렐라 치즈를 녹여 고소한 맛을 더한 '소불고기 필라프'를 출시했다. '소불고기 필라프'는 냉동제품으로 고슬고슬하게 볶은 볶음밥과 달리 호주산 소불고기와 새송이버섯, 양배추, 청피망 등 신선한 여섯 가지 생야채, 쌀, 불고기 육수 등의 재료를 함께 넣어 저어가며 익혀 밥알이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소불고기 필라프'는 김제평야에서 계약재배로 기른 도정한 지 7일 이내의 국산 쌀을 사용했다. 가격은 5400원.


■오프로드, 남성 캐주얼화 2종 감각적 디자인·편안한 착화감

팰주식회사의 어드벤처웨어 오프로드는 착화감이 뛰어난 남성용 캐주얼화 2종 '수나레스 캔버스화'(사진)와 '론티 보트 슈즈'를 출시했다.

오프로드가 2014 봄·여름 시즌 새로 출시한 트레킹화 2종은 캐주얼하게 코디할 수 있는 감각적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오프로드 캔버스화 '수나레스'는 그레이와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그레이 색상 제품은 아마존을 형상화한 패턴을 프린트하고, 블루 색상 제품은 올해 트렌드인 데님 소재를 사용했다. '수나레스 캔버스화'와 '론티 보트 슈즈'는 각각 10만9000원, 9만9000원이다.

■애경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 잔티젠 99.9% 함유 건강기능식품

애경(대표 고광현)이 9일 잔티젠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애경이 최근 새롭게 선보인 식품 브랜드 '헬스앤'에서 판매한다. 최근 미국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천연 다이어트 신소재 '잔티젠'을 99.9%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한 알 섭취를 통해 체지방, 몸무게, 허리둘레 감소는 물론 내장지방 감소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천연 다이어트 신소재 잔티젠은 미역추출물과 석류씨오일 등 천연성분만으로 만들어진 안전한 다이어트 원료로 국제적인 효능을 인정 받았다. .

김문희 김경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