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2차 라인업 발표 ‘페퍼톤스 합류’

      2014.04.15 15:18   수정 : 2014.10.28 08:11기사원문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이 2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15일 발표된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이 2차 라인업에는 최근 SBS ‘K-POP 스타 시즌3’의 우승자 버나드 박과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펼치며 화제를 모은 그룹 페퍼톤스(신재평-기타,이장원-베이스)가 이름을 올렸다.

올해로 데뷔 10년차를 맞이한 페퍼톤스는 '레디, 겟, 셋, 고(Ready, Get, Set, Go)', '지금 나의 노래가 들린다면', '오후의 행진곡', '공원여행' 등과 같은 청량감 넘치는 밴드 사운드와 톡톡 튀는 노랫말로 평단과 대중에게 두루 인기와 호평을 얻고 있는 남성 듀오이다.

또한 최근 배우 박세영과 '내게 기대'를 발표하고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어쿠스틱 프로젝트 그룹 스탠딩 에그, 사랑스러운 감성의 팝 사운드로 꾸준한 사랑 받고 있는 혼성 듀오 라이너스의 담요도 함께 출연한다.

아울러 그동안 김동률, 유희열, 윤상, 정재형, 스윗 소로우 등 쟁쟁한 아티스트들의 세션에 참여하며 이름을 알린 고상지 밴드도 이름을 올렸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캠핑'은 남이섬의 아름답고 싱그러운 자연을 무대로 지금까지 3년간 브라이언 맥나잇, 제이슨 므라즈, 트래비스 등 세계정상급 뮤지션들과 국내 뮤지션들의 공연이 어우러지며 3만여명 이상의 관객들이 참여한 바 있다.


올해에는 다채롭고 화려한 국내 출연진들의 공연은 물론, 출연 아티스트들과 관객들이 함께 하는 '레크레이션 게임', 캠핑 짝짓기 프로그램 '남이섬 애정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단순한 음악 페스티벌을 넘어 1박2일간의 꿈같은 음악과 캠핑, 그리고 놀이문화가 결합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스페셜 게스트 장미여관은 에너지 넘치는 공연과 동시에 다양한 프로그램들에 직접 참여해 페스티벌을 찾는 관객들과 유쾌한 게임을 즐기는 등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보낼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의 2차 티켓은 예스24, 인터파크, 티켓몬스터에서 예매할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