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 조루증수술 예약급증!
2014.04.24 08:50
수정 : 2014.10.28 04:20기사원문
5월초 황금연휴가 다가오고 있다. 5월1일 근로자의 날부터 3일 토요일 4일 일요일과 5일 어린이날, 6일 석가탄신일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이다. 이때 연휴를 이용해 조루증 등 남성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상담 및 예약으로 비뇨기과는 요즘 북새통을 이룬다.
늘푸른비뇨기과(종로본점) 이준호 원장은 “최근 남성수술은 시술 시간이 짧고 수술 후유증이 거의 없이 즉시 일상생활에 복귀가 가능하지만, 수술환자에게는 회복 기간이 충분히 주어지는 게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주는 것이 사실”이라며 “시간적 여유가 있는 연휴를 이용해 그간 미뤄뒀던 남성수술을 받으려는 환자들이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연휴를 이용해 남성수술을 받을 때에는 우선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조루나 발기부전은 스트레스,불안 등의 심인성 요인, 음주,흡연 등의 기질적 요인에 의해 나타난다. 때문에 설문조사, 신체검사, 등을 통해 조루나 발기부전의 정확히 원인을 파악한 다음 자신에게 맞는 시술을 선택하면 높은 시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늘푸른비뇨기과(종로본점) 이준호 원장은 “최근에는 조루증등 남성고민을 주사제인 메가필음경확대술로 10분이면 시술이 완료되며 다음날부터 운동이 가능할 정도로 바쁜 직장인들도 무리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다.”며 “합병증 없이 지속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만족도가 90% 이상에 달한다”고 설명며 “남성수술은 환자에 따라 만족도가 크게 달라지는 시술”이라며 “반드시 숙련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거쳐 수술을 진행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메가필 음경확대술’은 엄격한 KFDA와 FDA로부터 정식 승인을 받은 메가필 주사제로
절개를 통해 대체 진피나, 실리콘 등을 이식하는 방식의 기존 음경확대술과 달리 메가필 음경확대술은 시술 후 에도 세포를 활성화시켜 조직의 재생을 더욱 촉진시켜 주기 때문에 장기간 지속적인 효과를 유지시켜주고 길이는 물론, 둘레 확대, 조루증 치료까지 1석 3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