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밀레-K2, 2014 코리아오토캠핑쇼 참가

      2014.06.05 15:56   수정 : 2014.06.05 15:56기사원문


아웃도어 브랜드 K2와 밀레가 5일부터 오는 8일까지 4일간 서울시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회 '2014 코리아오토캠핑쇼'에 참가한다.

밀레와 K2는 '2014 코리아오토캠핑쇼'에 참가해 텐트부터 배낭 및 기타 용품들을 비롯한 다양한 캠핑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5일 업계에 따르면 밀레는 이번 '2014 코리아오토캠핑쇼'에 참가해 '이지캠핑(easy camping)'을 콘셉트로 '마스터빔 텐트'를 비롯한 캠핑용품 50여종을 선보인다. 올해 밀레 캠핑 라인의 대표 제품은 폴대 없이 에어 펌프를 통한 공기 주입으로 3분만에 설치 및 해체가 가능한 신개념 텐트 '마스터빔 텐트'다. 이 밖에도 밀레는 이번 전시회에서 롯데푸드, 푸조 등 이종 브랜드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한 콜라보레이션 존도 함께 선보인다.

K2는 이번 캠핑쇼에서 가족 단위를 대상으로 하는 오토 캠핑용품 뿐만 아니라 새로운 캠핑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1~2인 백패킹 캠핑 관련 텐트, 배낭 등의 각종 용품 등 총 100여 종의 캠핑용품을 선보인다. 올해는 방문객들이 보다 많은 캠핑용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 품목도 전년 보다 30여 종 가까이 늘렸다.


K2 측은 "이번 시즌 출시한 패밀리 오토 캠핑용품은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다가오는 휴가철 가족 캠핑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을 것"이라면서 "백패킹 관련 제품들은 경량성과 휴대성을 강조한 독특한 기능을 지닌 다양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해 캠핑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코리아오토캠핑쇼는 국내 최대규모의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로, 캠핑과 관련된 전시 내용을 16개 부문의 카테고리로 나눠 진행한다.
방문객들은 새로운 캠핑 용품들과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캠핑 시장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