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스카이라운지 베네토 코스메뉴’ 선봬
2014.06.12 11:31
수정 : 2014.06.12 11:31기사원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오는 7월 31일까지 이탈리아 '베네토'지역 특산물인 아스파라거스를 활용하여 메뉴를 구성한 '스카이 라운지 베네토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스카이 라운지의 베네토 코스 메뉴는 '아스파라거스 맛의 진수(Taste of Asparagus)'를 부제로 모든 요리에 아스파라거스를 사용하여 조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스파라거스는 풍부한 지용성 비타민A와 아스파라긴산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여름 내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해 준다. 또한, 숙취해소와 피로회복에 큰 도움을 주며, 꾸준히 섭취할 경우 피부미용과 각 암 예방에 매우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코스 메뉴는 아스파라거스와 참치, 치즈, 세브루가 케비어를 계란과 함께 조리하여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계란롤 에피타이져를 시작으로 아스파라거스와 갖은 채소를 오랜 시간 끊여 삶은 랍스터 위에 부어 함께 먹는 베네토 지역 스타일의 아스파라거스 스프가 제공된다.
메인으로는 아스파라거스와 버섯을 이용하여 만든 이탈리아 전통 음식인 리조또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메로 구이에 아스파라거스와 토마토 등 갖은 채소를 알맞게 익혀 곁들여 준다.
스카이 라운지의 베네토 코스 메뉴 저녁 메뉴에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15만80000원(세금, 봉사료 포함 / 1인 기준)이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