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예은 근황, 사복 패션도 스타일리시해!

      2014.07.01 17:31   수정 : 2014.07.01 17:09기사원문
원더걸스 멤버 예은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걸그룹 원더걸스 멤버 예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아이돌이 아닌 20대 여성으로서의 자유분방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대방출한 예은의 근황 사진에서 올 여름 패션 팁을 얻어보자.

#하의 실종 패션

공개된 사진 속 예은은 하의실종 패션으로 섬머 룩을 완성시킨 모습이다.




예은은 컬러풀한 프린팅이 인상적인 블랙 민소매 티셔츠에 핫팬츠를 매치, 시원한 하의실종 패션을 완성시켰다. 민소매 티셔츠에 프린팅 돼 있는 애니메이션 이미지와 텍스트는 빈티지한 무드의 캐주얼 룩을 탄생시켰다. 또한 루즈핏 디자인의 민소매 티셔츠는 바디라인을 더욱 슬림해 보이게 만들었다.

여기에 예은은 블루 컬러 숄더백과 같은 컬러가 가미된 운동화를 착용했다. 빛 바랜 듯한 블루 컬러와 사첼백 디자인의 백은 티셔츠의 빈티지한 느낌을 더욱 부각시키는 역할을 했다.
또 가방과 같은 컬러가 들어간 운동화로 룩의 전체적인 조화를 이끌어낸 모습이다.

Tip. 예은처럼 하의실종 패션에 운동화를 신으면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욱 강조할 수 있다. 운동화 대신 스트랩이 굵은 글레디에이터 샌들을 착용하면 중성적인 룩을, 비즈가 달린 샌들을 신으면 페미니한 분위기를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예은과 같이 캐주얼 패션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작은 숄더백을 메면 걸리시한 느낌이 더해진 믹스매치 룩이 완성된다. 캐주얼 패션으로 마무리하고 싶다면 숄더백 대신 패브릭 또는 가죽으로 된 백팩을 연출하면 된다.

#스트라이프 아이템




또 다른 사진에서 예은은 블랙과 그린이 믹스 된 스트라이프 의상을 입고 상큼한 매력을 드러냈다.

예은이 입은 스트라이프 의상은 그린, 블랙 컬러 라인이 균일한 두께로 디자인 돼 있어 안정감과 단정함이 느껴진다. 또 몸에 타이트하게 붙는 핏으로 볼륨감 있는 바디라인을 드러냈으며, 곡선으로 처리된 네크라인이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인상을 만들어줬다.

Tip. 스트라이프 아이템은 마린 룩을 완성하는데 꼭 필요한 의상이다. 화이트, 블루 컬러 또는 화이트, 네이비 컬러가 믹스 된 스트라이프 티셔츠나 원피스를 입는 것이 일반적. 가로 스트라이프는 베이직한 마린 룩을 완성시키는 한편, 세로나 사선으로 된 스트라이프는 더욱 감각적인 마린 룩 연출을 돕는다.


마린 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베스트나 액세서리를 활용해 보자. 몸에 핏 되는 스트라이프 민소매 원피스에 시스루 베스트를 걸치면 섹시한 매력이 배가된다. 왕골 소재로 만들어진 모자나 가방을 착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왕골 소재 아이템은 해변을 연상시키는 액세서리로 페미닌한 마린 룩을 완성시켜준다.

/lifestyle@fnnews.com 허진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