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코 가이즈앤걸스’, 첫방송 8월16일 확정..파격 티저 공개
2014.07.02 13:58
수정 : 2014.07.02 13:58기사원문
‘도전수퍼모델코리아 GUYS&GIRLS’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2일 온스타일에 따르면 시즌 최초로 남자 모델들이 합류하는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 GUYS&GIRLS(이하 도수코 가이즈앤걸스)’가 첫 방송 날짜를 오는 8월16일으로 확정했다.
앞서 온스타일은 지난 주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도수코 가이즈앤걸스’의 공식 티저 영상 한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MC 장윤주의 카리스마 넘치는 실루엣과 함께, 본선에 진출한 남녀모델들의 모습이 살짝 공개됐다.
이에 본격적으로 불꽃 튀는 경쟁을 시작하게 된 도전자들의 결연한 의지와, 이 거대한 서바이벌을 이끌어가는 MC 장윤주의 비장함이 느껴져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오는 8월16일 첫 방송을 확정한 온스타일 ‘도수코 가이즈앤걸스’는 지난 6월2일 동대문 DDP에서의 첫 공개 런웨이 쇼를 시작으로, 본선 진출자 선발을 마무리 지었다.
제작진은 현재 촬영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으며, 7월 중순까지 최종 우승자 선발만을 남겨두고 촬영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시즌4까지 선보인 ‘도전수퍼모델코리아’는 2014년, 남자 모델의 합류를 알리며 ‘도수코 가이즈앤걸스’로 새로운 시작을 맞게 됐다. 남녀지원자 합산 시즌 최다 지원자인 2,361명이 도전장을 던져 화제를 모았으며 남녀를 가리지 않고 단 한 명의 최종우승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hyein4027@starnnews.com김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