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키스 ‘존원’ 협업 한정판 3종 外

      2014.07.29 17:08   수정 : 2014.10.24 20:22기사원문

■맥키스 '존원' 협업 한정판 3종

믹싱주 맥키스는 세계적 그래피티 아티스트 존원과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제품 3종(사진)을 선보였다.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한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인 존 원은 뉴욕 할렘가 출생으로 17세 때 거리 낙서를 시작으로 1984년에는 그래피티 스튜디오인 '156 All Starz'를 창립해 그래피티 아트의 확산을 주도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3종 제품은 맥키스가 추구하는 즐겁고 자유로운 정신을 '필(Feel)' '프리(Free)' '펀(Fun)'이라는 세 가지 주제를 병 라벨에 담았다.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333mL는 4900원, 750mL는 8350원이다.


■네덜란드 맥주 '바바리아' 론칭

아영FBC는 세계 최초 0.0% 무알코올 맥주를 개발한 네덜란드 브랜드 '바바리아(사진)'를 출시한다.


아영FBC가 선보이는 바바리아 맥주는 총 세 가지로 세계 최초의 무알코올 맥주 '바바리아 0.0% 오리지널'을 비롯해 부드러운 필스너 맥주 '바바리아 프리미엄'과 높은 알코올 도수를 지닌 스페셜 블론드 맥주 '8.6 오리지널'이다.


■밀레 전천후 아쿠아슈즈 '아이티'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여름철 물놀이는 물론 가벼운 러닝에도 적합한 전천후 아쿠아슈즈 '아이티'(사진)를 출시했다.

밀레 아이티는 착화감이 안정적인 러닝화 형태의 아쿠아슈즈로 밑창에 여섯 개의 배수구를 마련해 신발 안에 고인 물이 신속하게 빠져 나가도록 설계됐다. 신발 전면에는 통풍이 우수한 메시 소재를 사용해 무게가 가벼우며 수분과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건조시켜 쾌적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바닥에는 지면과의 마찰력을 높여주는 '3포인트 그립' 창을 적용해 돌이나 바위 지형에서도 미끄러지지 않고 걸을 수 있어 가벼운 러닝에도 적합하다. 가격은 12만5000원.


■K2 셔츠·반바지 '썸머 트래블룩'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스마트 휴가족들을 위한 '썸머 트래블룩'(사진)을 선보였다.

K2의 'FS2 COOL 체크 반팔 셔츠'는 여름에 편안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체크무늬 반팔 셔츠로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시원한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은 기본이다. 트래블룩에 걸맞은 캐주얼 느낌의 디자인을 적용한 K2의 'FS2 반바지' 역시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각각 출시됐다.
가격은 제품별로 7만9000~17만8000원.


■男스킨케어 '비욘드 더 트리 포맨'

LG생활건강은 외모 가꾸기에 관심이 많은 20~30대 남성 고객을 겨냥해 스킨케어 라인 '비욘드 더 트리 포맨'(사진)을 출시했다.

'비욘드 더 트리 포맨'은 중건성 피부에 깊은 보습과 건강한 탄력을 주는 모이스처 라인과 번들거리는 지성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줘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꿔주는 프레시 라인으로 구성됐다.
잡티와 모공 등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고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삼중기능성의 '비욘드 더 트리 포맨 마스터 씨씨'와 '비욘드 더 트리 포맨 마스터 쿠션' 등 남성 전용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2종도 동시 출시됐다. 가격은 제품별로 9000~2만3000원.

김경수 이보미 김문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