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족집게 해설 ‘문어영표’ 이영표의 비화 공개
2014.07.31 22:40
수정 : 2014.10.24 19:10기사원문
이영표가 ‘해피투게더3’에서 족집게 해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31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에는 각자의 분야에서 남다른 능력을 자랑하는 이영표 해설위원, 배우 정준호, 가수 김흥국, 아나운서 조우종, 정지원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문어영표’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뛰어난 예측 능력과 경험에서 나오는 주옥같은 어록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이영표 해설위원의 해설 비하인드 스토리가 대방출될 예정이다.
앞서 이영표는 2014 브라질 월드컵 이전에 ‘따봉 월드컵’에 출연해 축구 강국 스페인의 몰락을 예측했는데, 이는 실제로 스페인이 칠레에게 2:0으로 패하고, 16강 진출에 실패하는 등 이영표의 예측대로 몰락하게 되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다.
또한 이영표는 일본과 코티드부아르의 경기의 스코어까지 정확하게 맞히고, 대한민국과 러시아의 경기에서 이근호의 골, 러시아 아킨페예프 골키퍼의 실수를 예측하는 등 소름끼치는 예언 실력을 보여줬는데, 이영표가 이를 어떻게 예측할 수 있었는지에 대한 노하우와 예측하고 나서 기뻐하는 중계 모습 등을 공개되는 것.
뿐만 아니라 월드컵 이후로 주변 사람들이 메뉴판만 봐도 예언한다고 놀리고, 운세, 로또 등을 물어 온다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이영표는 조우종 아나운서와 관련해 폭탄 예언을 해 녹화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고.
한편 ‘문어 영표’라고 불리는 이영표의 조우종에 대한 폭탄 예언은 무엇일지 31일 목요일 밤 11시10분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hyein4027@starnnews.com김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