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론 ‘쎄 콰트레 에디션 비비드’ 外

      2014.08.07 17:27   수정 : 2014.10.24 15:50기사원문


■ 쿠론 '쎄 콰트레 에디션 비비드'

코오롱인더스트리FnC 부문의 쿠론은 '쎄 콰트레 에디션'의 여름 버전인 '쎄 콰트레 비비드'(사진)를 선보였다.

쿠론 '쎄 콰트레 비비드'는 네온 빛의 핑크·그린·퍼플 세 가지 색상을 적용한 클러치, 파우치, 쇼퍼백의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쎄 콰트레 비비드 파우치는 여행이나 평상시 유용하다. 클러치는 기존 클러치와 달리 파우치 하단이 넓게 디자인돼 독특한 볼륨감이 있다. 또 쎄 콰트레 비비드 쇼퍼백은 내부 지퍼 포켓, 오픈 포켓을 추가 적용해 작은 소품의 수납이 용이하다.
가격은 파우치 16만5000원, 클러치 19만5000원, 쇼퍼백 32만5000원. 김문희 기자


■ 프로스펙스 '스퀘어 백팩'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인 프로스펙스가 신학기를 앞두고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스퀘어 백팩'(사진)을 출시했다.

프로스펙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스퀘어 백팩'은 깔끔한 색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가방 내.외부에 넉넉한 수납공간이 마련돼 활용도가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며, 등판 메시 구조와 곡선 디자인의 가방끈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 그레이, 네이비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9만9000원. 김문희 기자


■ 한율, 율려원액 120mL 대용량

화장품 브랜드인 한율은 율려원액 출시 2주년을 맞아 '율려원액 대용량'(사진)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지난 2012년 6월 출시 이래 맑고 생생한 피부를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한율 율려원액은 지난 6월 더욱 강력해진 갈색 솔잎 농축액을 담아 업그레이드되면서 고객에게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한율은 율려원액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율려원액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은 제품의 주요 성분인 갈색 솔잎 에너지를 패키지에 담아 제품의 매력도를 더욱 높였다. 가격은 120mL 용량에 8만5000원대.

김문희 기자


■ 농심, 당·칼로리 줄인 '카프리썬'

농심은 당 함량과 칼로리를 줄인 새로운 '카프리썬'(사진)을 출시했다. 본격적인 음료 성수기를 맞아 새롭게 리뉴얼한 카프리썬으로 어린이 음료 대명사로서의 입지를 굳히겠다는 전략이다.

농심은 카프리썬의 당 함량을 기존 대비 평균 36%가량으로 대폭 줄였다. 새롭게 바뀐 카프리썬 1개에 들어가는 당 함량은 100mL당 15g 이하로, 당분에 의한 부담감을 덜어 더욱 가볍고 건강하게 마실 수 있게 했다. 칼로리도 그만큼 낮아졌다. 카프리썬의 대표 제품 '카프리썬 오렌지'를 예로 들었을 때 개당 92㎉에서 현재 60㎉로 35%가량 칼로리가 줄어들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800원. 김경수 기자


■ 먹는 탈모치료제 '케라스트캡슐'

조아제약은 먹는 탈모치료제 '케라스트캡슐'(사진)을 출시했다.


케라스트캡슐은 약용효모, 케라틴, 비타민B1, 비타민B5, L-시스틴, P-아미노벤조산 등 6가지 비스테로이드성 영양성분의 복합상승작용으로 확산성 탈모 완화는 물론 손톱 발육 부진에 효과를 나타낸다. 약용효모는 모발 영양 및 미네랄 공급을 도와주며 비타민B1과 비타민B5는 두피 건조증 방지 및 모세포의 성장을 촉진한다.
또한 P-아미노벤조산은 흰머리를 방지한다. 홍석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