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니, 기발한 가사+중독성 멜로디로 ‘시선 집중’

      2014.08.09 12:33   수정 : 2014.10.24 15:15기사원문




단디레코즈 소속 아티스트 존니가 발매한 "살아있네"가 음원 발매와 동시에 페이스북, 유튜브 등 인터넷 온라인상에 UCC가 화제가 되고 있다.

존니가 부른 '살아있네'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가사와 중독성 강한 후렴이 매력 포인트인 곡으로 가사에 맞는 춤 영상이 인터넷에 게재돼 웃음을 자아낸다.

섹시 버젼, 귀요미 버젼 등 다양한 버젼으로 패러디 되고 있는 영상은 빠르게 온라인을 통해 확산되고 있다.

존니가 부른 이번곡 역시 끊임없이 사랑 받고 있는 히트곡 "귀요미송, 라면 먹고 갈래?, 귓방망이"의 프로듀서 겸 랩퍼 단디가 "살아있네" 작사/작곡/Featuring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존니의 공동작곡으로 트랙 퀄리티를 높였다.

MBC 개그 프로그램 개그야 '주연아'에서 인기를 끌었던 미녀 개그우먼 김주연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2014년 데뷔한 남자 솔로가수 존니는 밀고 당기기를 하는 남녀간의 구애작전을 그린 "라면 먹고 갈래?"라는 중독성 강한 곡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존니가 부른 '살아있네' 는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온라인편집부 news@f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