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버킷챌린지 이동국→이승기 지목 ‘축구선수-가수 둘 다 해!’

      2014.08.21 10:23   수정 : 2014.10.23 22:04기사원문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라이언킹' 이동국이 다음 상대로 축구선수 이승기와 가수 이승기를 지목했다.

이동국은 20일 훈련을 마친 뒤 동료들과 함께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이동국이 그림같은 발리슛을 성공한 뒤 유니폼 상의를 찢는 퍼포먼스를 시도했다. 하지만 유니폼이 뜻대로 찢어지지 않아 주춤했다. 그 사이 이승기를 비롯한 동료들이 다가와 얼음물을 끼얹어 '아이스버킷챌린지'를 완료했다.

이동국은 "전북 파비오 피지컬 코치 딸 마리나와 김태륭 해설위원의 지목으로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했다"며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참여해 영광이고, 축구선수 이승기와 가수 이승기, 봉동이장 최강희 감독님을 지목한다"고 말했다.

팀 동료 이승기와 가수 이승기의 아이스버킷챌린지도 관심을 모으고 있지만, 최강희 전북 감독까지 이 캠페인에 동참할지 축구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미국에서 시작된 기부 이벤트로, 미국 ALS(Amyotrophic lateral sclerosis) 협회에서 루게릭병의 치료법을 개발하고 환자들을 돕자는 취지에서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고안한 캠페인이다.

이벤트 참여자로부터 지목을 받은 사람은 지목 받은 지 24시간 내에 얼음물을 뒤집어쓰거나 100달러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아이스버킷챌린지 이동국 이승기 지목에 "아이스버킷챌린지 이승기 지목, 두 이승기 정말 할까?" "아이스버킷챌린지 이승기 지목 웃기네 같이 해도 재미있을듯", "아이스버킷챌린지 이승기 영상 빨리 보고싶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이스버킷챌린지 이승기 지목, 아이스버킷챌린지


/온라인편집부 news@f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