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앞두고 “남성수술” 예약급증

      2014.08.22 08:58   수정 : 2014.10.23 21:13기사원문

38년 만에 찾아온 가장 빠른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여름휴가 때문에 그 동안 미뤄왔던 남성의 컴플렉스를 해결하기 위한 남성수술을 받기 위해 벌써부터 비뇨기과에는 수술예약이 몰리고 있다.

경기불황 속에서도 부담스러운 수술비가 소요됨에도 불구하고 남성수술은 꾸준히 시행되고 있다.

요즘 여성들은 자신의 외모 컴플렉스를 간단하게 주사한방으로 해결한다. 코를 세우거나 주름, 각진턱 등 이른바 쁘띠성형으로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 여성의 자존심까지 채워준다는 것이다.



쁘띠성형 처럼 빠르고 간단한 시술 방법이 비뇨기과분야에도 활용되어 남성의 고민도 주사한방으로 해결할 수 있어 각광을 받고 있는다. 바로 ‘3S내시경적 남성수술’이다.

최근 미국에서 특허 받은 ‘3S내시경적 남성수술’은 조루증은 물론 발기부전, 성기확대까지 복합적인 시술이 가능해 졌다.

0.5㎝ 정도의 작은 절개부위를 통하여 진피조직과 프리미엄급 지방조직 그리고 성장인자를 추출하여 적절히 배합해 시술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시술 후 흉터나 염증 등 부작용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본인의 체내 자가조직을 이용하는 시술인 만큼 이물감 없는 자연스러운 성기확대가 가능하다. 생착률을 극대화시킨 시술이라 줄어들지 않고 거의 평생토록 유지된다.

‘3S내시경적 음경확대술’은 흉터가 거의 남지 않으며(no Scar), 시술시간이 짧고 시술 후 한번의 내원으로 치료가 끝나고(Simple), 부작용 없이 안전한(Safe) 시술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3S내시경적 음경확대술’은 남성수술전문 퍼스트비뇨기과 김재영원장이 개발하여 이미 미국 특허를 획득해 대한민국 남성의학의 우수성을 널리 세계에 입증한 바 있다.

한편 퍼스트비뇨기과에서는 고객 만족 평생주치의 제도를 시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첫 번째는 17년간 음경확대 시술을 수천 건 이상 직접 집도한 비뇨기과전문의 김재영 원장이 모든 남성수술을 직접 집도한다는 점이다. 두 번째는 평생보장 책임시술제이다.

비뇨기과 최초로 고객만족을 위한 책임 시술제를 도입해 시행하고 있다. 세 번째는 프라이버시 보장이다.
의료진과 병원직원을 모두 남성으로 구성하였고 개인별 대기실을 운영해 상담의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