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2’ 신세경-이하늬-고수희-박효주, 대체불가 화투판의 꽃
2014.08.28 13:18
수정 : 2014.10.23 16:44기사원문
‘타짜2’ 신세경-이하늬-고수희-박효주의 팔색조 스틸이 공개됐다.
28일 영화 ‘타짜-신의 손’(이하 타짜2)이 맞춤옷처럼 캐릭터와의 착착 붙는 싱크로율로 4인 4색 ‘타짜’ 캐릭터로 완벽 분한 신세경, 이하늬, 고수희, 박효주의 팔색조 스틸을 공개해 그들이 화려하게 수놓을 버라이어티한 화투판 세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온갖 역경에도 꺾이지 않는 당찬 매력의 ‘허미나’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완성해내며 연기 변신에 나선 신세경은 할 말은 하고 마는 당당하고 화끈한 매력을 선보인다.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외모와는 상반되는 아이 같은 순진함으로 속을 알 수 없는 팜므파탈 캐릭터 ‘우사장’을 완벽히 소화해 낸 이하늬는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뽐내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노름판에서 이기기 위해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는 다혈질 성격의 의상실 ‘송마담’ 역을 깊이 있는 내공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표현한 고수희와 돈을 잃은 사람들에게 꽁지 돈을 빌려주는 ‘작은 마담’ 역으로 눈빛부터 말투까지 캐릭터에 일치하는 안정적인 연기력은 물론, 특유의 당당함과 여성스러움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박효주는 원작만화 캐릭터와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관객들을 몰입시킬 것이다.
한편 4인4색 여배우들의 강렬한 연기를 기대케 하는 2014년 추석 대표 오락영화 ‘타짜2’는 오는 9월3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image@starnnews.com이미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