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괌마라톤대회 상품 선봬
2014.09.07 10:59
수정 : 2014.09.07 10:59기사원문
괌 코코로드레이스 마라톤 대회가 10월 19일 괌에서 펼쳐진다
코코로드레이스는 괌의 국조이자 멸종위기에 처해 있는 괌뜸부기새인 '코코새'를 지키기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괌 정부관광청에서 주최하는 마라톤 행사이다.
괌 마라톤 행사는 솔로 마라톤과 4명이 한 조가 되어 달리는 단체 릴레이로 나누어져 있다. 솔로 마라톤은 연령별로 구분되어 있고, 단체 릴레이는 남성팀, 여성팀, 혼성팀, 직장·학교 동료팀, 군인팀 등으로 구성된다.
모두투어네트워크는 코코로드레이스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4박 5일 일정으로 10월 16일, 17일 단 두 날짜에만 출발 가능하며 PIC리조트, 힐튼리조트, 베로나호텔을 이용한다. 괌 공항에서 호텔간 미팅 및 샌딩서비스를 제공하여 이동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노팁, 노쇼핑, 노옵션과 더불어 정글투어, 마린크루즈 등 다양한 선택관광 할인쿠폰을 제공해 더욱 자유롭고 여유로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상품가격은 86만1500원부터. 마라톤 당일에는 해외에서 온 참가자들의 편의를 돕기 위한 통역사와 의료요원들이 배치되어 걱정 없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해당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4명이 함께 이어 달리는 릴레이 하프마라톤에 참가해야 하며, 솔로 마라톤 참가를 원하는 경우에는 1인당 4만 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
한편, 14세 이상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모든 마라톤 완주자들에게는 메달이 수여되며 솔로 부문 1~3위의 입상자들과 릴레이 부문 1위 입상자들에게는 상금 및 트로피가 증정될 예정이다.
mskang@fnnews.com 강문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