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대뼈축소술, 볼처짐등 부가적인 수술까지 시행해야 완성!

      2014.10.29 08:43   수정 : 2014.10.29 08:43기사원문

연예인처럼 작고 갸름한 얼굴을 갖기 위해 안면윤곽성형을 선택하는 여성들도 점차 늘고 있다. 이는 작고 갸름한 V라인 얼굴형이 동안외모의 기준으로 자리 잡으면서 세련되면서도 동안 이미지를 갖길 원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유행만을 쫓는 경향 때문에 ‘의란성 쌍둥이’(의사들이 성형으로 만든 쌍둥이)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했다.

작은얼굴성형외과 장호원장은 “안면윤곽 수술로 조화로운 얼굴을 완성하려면 얼굴의 한 부위가 아닌 전체적인 조화를 먼저 고려해야 한다”고 말한다.

특히, 강하고 촌스러운 인상을 주는 광대뼈를 축소하는 광대뼈축소술은 옆광대축소는 폭뿐만 아니라 앞광대의 넓이와 45도 광대의 돌출양도 적절히 고려해 전체적인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는 수술을 시행해야 한다는 얘기다.

최근에는 작은얼굴성형외과의 ’쉐빈광대축소술’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으로 이미지 변화 시켜주는 쉐빈광대축소술은 부작용 없이 안전한 수술방법으로 빠른 회복을 가능케 하여 이미 환자들의 수술 후기를 통해 높은 만족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기존의 수술방법의 문제점으로 광대뼈축소술의 부작용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는데, 대표적인 현상으로 피부 탄력과 근육조직이 아래로 처지는 현상으로 볼 처짐이나 팔자주름이다. 때문에 2차적으로 리프팅이나 지방이식 등 부가적인 수술까지 시행한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한 작은얼굴성형외과 쉐빈광대축소술의 경우 일반적인 입안절개가 아닌 구레나룻 부분에 작은 구멍을 통해 수술이 이루어져 얼굴 폭을 넓게 만드는 옆광대는 절골하여 내측으로 확실하게 넣어주고 45도 광대부위는 입체감을 살려 깎아내는 방식으로 광대뼈수술하여 볼 처짐 현상을 방지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나사나 철사 없이 광대수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광대뼈축소술 후 공항검색대나 치과 등의 X-ray를 찍어도 수술한 티가 나지 않아 일상생활로의 복귀에도 빠른 장점을 가지고 있다.


작은얼굴성형외과 장호 대표원장은 “얼굴 부위에 실시하는 고난도의 수술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생길 경우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입을 수 있는 만큼, 저가 비용이나 과장된 광고에 현혹 되지 말고 수술에 필요한 첨단장비를 갖췄는지, 성형외과 전문의인지, 또 의사가 풍부한 수술 경험과 숙련성을 갖추고 있는지, 원장이 상담부터 수술 경과 체크까지 직접 하는지 살펴봐야 한다” 고 말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