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는 동안 예뻐지는 비결?
피부 관리의 시작은 보습이다. 바쁜 일상에 쫓긴 나머지 피부관리는 뒷전으로 밀려나기 십상이다. 수면시간을 활용해 보는 건 어떨까.
밤에 피부 세포가 더 활발하게 활동해 피부관리를 하기 좋은 시간이다. 잠자는 동안 보습효과를 높여줄 수면용 케어 제품으로 밝게 빛나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보자.
페이셜 오일 활용한 피부 보습 팁
쏘내추럴‘에센셜 프리미엄 페이셜 오일’은 피부에 천연 오일막을 형성해 피부 속까지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보습과 영양을 한 번에 공급해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100% 천연 페이셜 오일이다.
파라벤과 인공향, 인공색소, 미네랄 오일, 합성오일을 사용하지 않은 천연 식물 추출 오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다. 잠들기 전 기초단계 마지막에 사용해 보습막을 씌워주거나 크림 또는 수면 마스크에 섞어 사용한다. 다음날 아침 더욱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1. 쏘내추럴‘에센셜 프리미엄 페이셜 오일’
2. 쏘내추럴‘피니쉬 워터 패팅 마스크’
3. 쏘내추럴‘울트라 워터 캡슐 슬리핑 겔’ / 스타일뉴스
각질+보습+영양 3중 케어 간편하게
쏘내추럴‘피니쉬 워터 패팅 마스크’는 세안 후 마지막 헹굼 물에 희석해 사용한다. 세안과 마스크를 동시에 해주는 끝물 세안 고농축 워터 팩이다. 세안 시 마지막 헹굼물에 캡으로 1~2회정도 부어 여러 번 패팅 하듯이 마무리 세안한다. 피부 표면에 남은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동시에 피부 속까지 영양분을 공급해 산뜻하고 매끄러운 피부관리를 도와준다.
각종 영양성분과 피부가 마시는 이온음료라 불리는 코코넛수가 20% 함유됐다.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며 AHA성분이 함유돼 세안과 동시에 각질제거까지 해결해준다. 기초 제품 흡수를 높여 피부 건조함 해결에 도움준다.
수분공급과 원활한 숙면 피부 리뉴얼
쏘내추럴‘울트라 워터 캡슐 슬리핑 겔’은 잠자는 동안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는 수면 겔이다. 정제수 대신 사과수 80%가 함유됐다. 수분과 영양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광물성오일, 타르색소, 인공향을 함유하지 않은 무첨가 저자극 제품이다. 순하고 안정적인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천연 식물성 아로마오일 추출물인 베르가못 아로마 향이 은은하게 전해져 피부 릴렉싱과 깊은 수면까지 도와준다. 피부 고민별로 페이셜 오일을 한 두 방울 섞어 사용하면 수면시간 내내 보습과 활력을 부여해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준다.
세안시 보습도 철저히
▲ 닥터 브로너스 '환절기 보습 패키지' |
닥터 브로너스는 '환절기 보습 패키지'를 선보인다. 매직솝 4종과 바디로션으로 구성됐다.아몬드퓨어캐스틸솝은 유기농올인원 클렌저다. 필수 지방산이 풍부한 아몬드성분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부드럽고 촉촉한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녹차성분이 함유된 그린티, 편안한 심신과 숙면을 선사해 줄 라벤더, 이국적인 향의 샌달우드앤자스민퓨어캐스틸솝으로 구성됐다.
건조한 바디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줄 매직 오가닉라벤더 코코넛 보디로션은 민감한 피부도 사용가능하다. 유기농 바디 로션으로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달콤한 코코넛 향과 라벤더 에센셜 오일이 블렌딩 되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
/ stnews@fnnews.com 김신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