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어학원, 25일 겨울학기 개강
2014.11.11 09:15
수정 : 2014.11.11 09:15기사원문
에이프릴어학원은 표현력과 창의력 향상에 초점을 둔 독서활동 프로그램인 CR1000(Creative Reading 1000)을 운영 중이며, 터치형 스마트보드와 가상 체험이 가능한 미디어 시스템을 활용하고 있다.
CR1000은 다독과 체험으로 구성되는데 주제기반의 통합교과로 구성된 1000권의 책을 읽고 배경지식을 확장해 나간다. 이를 통해 언어학습역량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스토리 결말 바꾸기, 주인공에게 편지쓰기'와 같은 온오프라인 독후활동 및 사고도구를 활용하는 창의적 프로젝트 등을 연계함으로써 체험의 폭을 넓힐 수 있다. 메타메트릭스의 렉사일 지수를 도입, 학생들은 자신의 능력에 맞춰 독서활동을 할 수 있고 주간 독서 통계에 따른 도서 추천 등 독서 이력의 체계적인 관리도 함께 제공 받는다.
특히 이번 겨울학기에는 영어를 처음 접하는 7~8세 예비초등생 대상의 Seedbed(씨드베드) 프로그램을 개편, 강화했다. Seedbed는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활용해 학습 흥미를 높임으로써 파닉스를 쉽게 익히고 주제에 맞는 생활표현을 익히며 리딩의 토대를 마련할 수 있도록 새롭게 구성했다. 다채로운 일러스트 이미지 활용이나 활동적이고 재미있는 놀이, 체험 기반의 체계적 학습 과정을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은 물론 실력까지 향상시켜줄 것으로 학원측은 기대하고 있다.
현재 에이프릴어학원은 커리큘럼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페스티벌과 추첨을 통해 등록생에게는 기프티콘을, 예비초등생에게는 고급 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학부모 설명회, 커리큘럼, 이벤트 등 에이프릴어학원 겨울학기 개강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청담러닝 홈페이지(www.chungdah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