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다미아 연관검색어 '그 땅콩'..폭발적인 인기

      2014.12.11 17:25   수정 : 2014.12.11 17:25기사원문

'땅콩리턴' 사건으로 논란에 휩싸인 조현아(40) 대한항공 부사장이 사표를 제출한 가운데, 이를 패러디한 '마카다미아' 광고가 화제다.

10일 대한항공 고위 관계자는 "조 부사장이 이날 오후 부친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에게 대한항공 부사장직에서도 물러나겠다는 뜻을 표명했다"면서 "조 회장의 수용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연일 조현아 대한항공 부사장의 '땅콩 회항' 사태가 논란이 되고있는 가운데, 한 온라인 쇼핑몰의 '마카다미아' 광고 코멘트가 화제다.

최근 G마켓은 공식 SNS에 "긴말은 않겠다. 그 땅콩. (사실은 마카다미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조현하 부사장의 '땅콩리턴' 논란의 중심에 있는 '마카다미아'로, 현재 이 글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재치있는 마케팅으로 화제가 되고있다.

실제로 G마켓에 따르면 지난 8일과 9일 마카다미아류 제품의 판매량은 1주일 전보다 149%나 증가했다.


땅콩리턴 조현아 마카다미아에 네티즌들은 "땅콩리턴 조현아 마카다미아, 3일째 이슈 대박" "땅콩리턴 조현아 마카다미아, 너무 재밌다" "땅콩리턴 조현아 마카다미아, 언제 끝날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