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특별상품전’, 中서 오픈..‘별그대’ 방송 1주년 기념
2014.12.15 09:43
수정 : 2014.12.15 09:43기사원문
‘김수현 특별상품전’이 중국에서 열린다.
15일 한국최대정품직구쇼핑몰인 판다코리아닷컴은 김수현이 광고하는 상품들은 물론 그의 초상권 등을 활용한 다양한 기획제품을 독점 공급한다고 밝혔다.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대표적인 한국상품 직구쇼핑몰인 판다코리아닷컴은 김수현의 소속사인 키이스트가 2대 주주로 있는 전략적 파트너사.
판다코리아닷컴은 ‘김수현 특별상품전’에 소비자들이 한꺼번에 몰려 쇼핑몰이 과부하 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15일부터 3일간 회원가입을 먼저 받기로 했다. 본격적인 상품 구매는 김수현 주연의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첫 방송됐던 12월18일부터 시작해 김수현의 생일인 2015년 2월16일까지 두 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김수현 특별상품전’ 첫 이벤트는 팬서비스로 진행된다. 김수현의 사진이 담긴 탁상용 정품 달력(시가 1만원 상당) 10만부를 선착순으로 무료 배하는 것.(단 국제배송료는 유료)
중국팬들을 위해 중국어로 특별히 제작된 김수현 달력에는 위조 방지용 한국정품인증(KOPCA) 홀로그램마크와 일련번호가 새겨져 있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한 김수현이 모델로 활동 중인 모 화장품 브랜드에서 제작한 ‘김수현 향수 15 seconds’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김수현 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 5000장을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김수현 선물세트’(탁상용 달력+다이어리+메이킹 DVD+포스터)를 구매하는 고객 5000명에게는 김수현이 광고하는 알로에 마스크팩을 1장씩 공짜로 증정한다.
이번 특별상품전에는 ‘별그대’에서 등장했던 제품들도 선보인다. ‘천송이 수면 안대와 헤어밴드’, ‘도민준 다이어리와 쿠션’은 물론 이들의 사진이 담긴 앨범 등이 대표적인 품목이다.
또한 김수현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들의 제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중국 소비자들에게 판매된다. 이르면 내년 1월부터는 김수현의 사진과 사인 등이 담긴 텀블러와 캔들, 향수 디퓨저 등 다양한 기획제품들도 판다코리아닷컴을 통해 독점 판매될 예정이다.
키이스트 관계자는 “김수현과 별그대를 사랑해 주시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상품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판다코리아닷컴 이종식 대표는 “중국에 본격적인 한류열풍을 일으킨 드라마 ‘별그대’와 그 주인공인 김수현을 기념하는 상품전을 주최하게 돼 기쁘다”며 “우수한 한국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중국 소비자들에게 편리하게 판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3년 12월18일부터 2014년 2월27일까지 전파를 탄 ‘별에서 온 그대’는 김수현, 전지현 주연의 드라마로 400년 전 지구에 떨어진 외계남 도민준(김수현 분)과 왕싸가지 한류여신 톱스타 천송이(전지현 분)의 기적과도 같은 달콤 발랄 로맨스를 그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hyein4027@starnnews.com김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