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구하라, 가인 폭로에 당황 “또 공개연애 할꺼야?”
2014.12.23 13:30
수정 : 2014.12.23 13:30기사원문
카라의 구하라가 브라운 아이드 걸스 가인과의 친분을 공개했다.
23일 MBC 플러스미디어와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카라 구하라의 리얼리티 ‘하라 ON&OFF’의 티저 ‘가십하라’ 편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구하라는 가인과 함께 치열한 설전을 벌이고 있다. 특히 구하라는 가인에게 “언니 진짜 어려 보인다”, “언니 진짜 동안이다”, “어리지 않잖아” 등으로 선제 공격을 날리고 있다.
하지만 이어지는 가인의 공개연애 발언에 구하라는 카메라를 끄는 등 서로 만만치 않은 대결을 펼쳐 두 사람의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촬영 당시 구하라는 가인과의 만남에서 나이와 공개연애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초특급 입담 대결을 펼쳤다. 특히 구하라는 가인과 사이즈 논란에 관한 이야기를 하던 중 급기야 신체 사이즈까지 공개했다고.
또한 구하라와 가인의 ‘깜짝 만남’은 지난 4일 가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도 공개돼 화제가 된 바 있다. 구하라는 가인과 데뷔 때부터 함께 활동하며 힘든 점과 미래에 대한 고민을 서로 털어놓을 정도로 절친 사이라고 알려졌다.
한편 구하라가 가인 등 특급 인맥을 공개한 리얼리티 ‘하라 ON&OFF’는 MBC 뮤직에서 오는 29일 낮 12시에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tjddlsnl@starnnews.com김성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