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전북은행, 뉴키즈뱅킹서비스 이용료 면제 행사 실시

      2015.01.20 14:26   수정 : 2015.01.20 14:26기사원문
JB전북은행은 오는 12월 말까지 유치원 및 어린이집 보육기관 전용 '뉴키즈뱅킹서비스' 이용고객을 위한 '서비스 이용료 면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규 신청기관 대상으로 가입 해당월 면제와 함께 추가 3개월 동안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서비스 이용기관이 새로운 기관을 추천해 서비스를 가입했을 경우 추천기관 1개당 이용료 3개월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뉴키즈 뱅킹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회원가입 후 신청서를 출력해 가까운 전북은행 영업점으로 방문 신청하면 된다.


한편 '뉴키즈뱅킹 서비스'는 보육기관이 간편하고 체계적으로 시스템을 운영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맞춤형 서비스로, 기존 유치원과 어린이집 등의 보육기관에서 수납전용으로 사용하던 프로그램 보다 향상된 서비스와 차별화된 회계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전북은행은 전했다.

특히 보조금, 교육비, 수행경비 등의 간편한 자동수납을 위한 자동이체는 물론 가상계좌 등의 다양한 수납방식으로 원비 수납율을 높이고 통장거래내역 가져오기를 통한 자동전표등록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회계 관리가 가능한 게 특징이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뉴키즈뱅킹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고객들이 보다 더 편리하고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위한 서비스 개선은 물론 다양한 혜택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gms@fnnews.com 고민서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