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14일 상암점서 ‘스윗 발렌타인 라이브’ 콘서트

      2015.02.09 10:20   수정 : 2015.02.09 10:20기사원문

커피 프랜차이즈 달콤커피(dal.komm COFFEE)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 감성보컬 이건율 등 실력파 아티스트 4팀이 릴레이로 공연하는 '스윗 발렌타인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달콤커피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로 진행하는 미니 콘서트는 감성보컬 이건율, 음색종결자 김명기, 러블리 듀오 윙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양송이까지 총 4팀이 참여해 특급 라이브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발렌타인데이 14일 오후 3시와 7시에 달콤커피 상암펜엔터점에서 진행되며, 오후 3시에는 윙스와 양송이가 상큼하고 발랄한 무대를, 7시에는 이건율과 김명기가 감미로운 보이스와 로맨틱한 감성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니콘서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페이스북(www.facebook.com/dalkommcoffee)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응모를 통해 당첨된 총 80명에게는 달콤커피가 주최하는 무료 콘서트 관람의 행운과 더불어 발렌타인데이 선물도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에 당첨이 되지않은 팬들도 공연당일 매장을 찾으면 선착순으로 스탠딩 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달.콤커피는 국내 최초로 커피와 음악콘텐츠가 결합된 멀티문화 카페.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스타일리시한 음악이 공존하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으로 3종류의 아메리카노를 선택할 수 있으며, 생과일 음료 허니몽과 허니봉 이색 커피큐브 등 달콤커피만의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제휴 음악사이트 유료회원에게 매일 1+1의 커피를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사하며,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에 신선한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달콤커피 프랜차이즈 문의는 전화(1661-1399)로 하면 된다.

yutoo@fnnews.com 최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