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인공눈물.. JW중외제약 '아이엔젤 마일드 점안액'
2015.03.17 17:01
수정 : 2015.03.17 17:01기사원문
'인공눈물로 황사로 인한 미세먼지를 씻어내세요.'
3월과 4월 기승을 부리는 황사는 건조한 바람과 함께 엄청난 양의 미세먼지를 몰고 온다. 황사는 단순한 모래바람이 아니라 중국 지역에서 넘어오는 오염된 미세먼지와 각종 중금속을 담고 있어 사람들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봄철 황사는 호흡기 질환과 피부염은 물론 심각한 안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이 때문에 황사 철 외출 전, 마스크와 함께 꼭 챙겨야 하는 것이 바로 인공눈물이다.
JW중외제약은 황사 철 눈 건강을 위해 프리미엄 인공눈물 '아이엔젤 마일드 점안액'(사진)을 추천했다. 아이엔젤 마일드 점안액은 안구건조증이나 바람, 태양 등에 지속적으로 노출됐을 때 발생하는 화끈거림, 자극감 등을 완화시켜 주며, 이 같은 증상의 예방에도 효과가 있는 프리미엄 점안제다.
이 제품은 기존 제품들과 달리 보존성 향상을 위해 첨가해 왔던 염화벤잘코늄 등의 보존제를 넣지 않아 안전성을 높였다. 또 자극적인 방부제가 없어 렌즈를 낀 상태에서도 점안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황사가 눈에 들어갔을 때는 눈을 비비지 말고 인공누액을 사용해 이물질을 씻어내는 것이 안전하다"며 "아이엔젤 마일드 점안액은 단순한 이물감을 제거할 뿐 아니라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이점이 있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