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 유이, 남심 저격 스타일 엿보기

      2015.03.24 10:30   수정 : 2015.03.24 10:30기사원문

▲ 유이 / 스타일뉴스

따뜻해진 봄을 맞이해 변신을 꾀하려는 여성들이라면 유이의 헤어 메이크업에 주목하자.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에서 도도희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유이. 봄과 잘 어울리는 핑크 컬러 립과 롱 웨이브 스타일로 남심을 사로 잡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호구의 사랑' 10회에서 유이는 메이크업으로 발랄하면서도 도도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마끼에 청담 주혜민 원장은 "드라마 속 유이 메이크업 포인트는 핑크 빛 입술이다"고 말했다.

유이처럼 입술에 포인트를 줬다면 아이 메이크업은 컬러감을 빼고 눈매만 또렷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좋다. 특히 눈매 빈틈이 있는 곳에 인조 속눈썹을 붙여준다.
자연스럽게 눈매를 강조할 수 있다.

메이크업 외에도 유이를 더욱 돋보이게 한 것이 있다. 바로 찰랑거리는 내추럴 롱 웨이브 헤어다. 마끼에 청담 강혁 원장은 "유이처럼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웨이브 연출은 아이론을 적당한 온도에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 유이 '핑크 립 메이크업' HOW TO

▲ 유이 / 스타일뉴스

SKIN 얼굴 전체에 파운데이션을 바른다. 이때 자신의 피부 톤보다 한 톤 밝은 것을 선택한다. 컨실러를 사용해 다크서클과 잡티를 가려준다. 얼굴에 입체감을 더해보자. 쉐이딩 제품을 활용해 관자놀이부터 턱까지 브러시로 원을 그리듯 바른다. 베이지 컬러가 가미된 하이라이터를 눈 아래에 살짝 덧바른다.

EYES 베이지 컬러의 섀도를 쌍꺼풀 라인까지 바른다. 눈이 커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펜슬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점막을 채워준다.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한 번 더 그리면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준다. 젤 타입 아이라이너을 덧발라 그러데이션을 넣는다.

LIPS 파운데이션으로 본래 입술 컬러를 가려준다. 핑크 컬러 립 틴트를 입술 안쪽부터 발라 그러데이션 효과를 준다. 립글로스를 덧발라준다.

1.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 SPF20
2. 루즈 엑스터시 512번 마하라자
3. 마에스트로 아이라이너 / 조르지오 아르마니, 스타일뉴스

스타일마스터 TIP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를 만들려면 컨실러를 제대로 발라야 한다. 넓은 부위에는 스틱 타입을, 작은 잡티는 브러시를 사용한다. 화장에 서투르다면 펜슬 타입의 컨실러를 사용한다. 다크서클은 브러시를 사용해 경계선을 지워준다는 느낌으로 살살 가려준다. 자연스럽게 다크서클을 없앨 수 있다.

◆ 유이 '내추럴 롱 웨이브' HOW TO

▲ 유이 '내추럴 롱 웨이브' 연출컷 / 마끼에, 스타일뉴스

1. 모발을 적당량으로 나눠준다.

2. 풍성한 웨이브가 연출될 수 있도록 아이론으로 안과 바깥 방향으로 번 갈아가며 말아준다.

3. 옆머리는 뒤쪽으로 말아 약 5초 정도 유지한다.


4. 손으로 살살 빗어 마무리한다.

/ stnews@fnnews.com 김신애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