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브릿지, 스마트폰카페와 풀미러링 무선 USB동글 '와이링크' 공동구매 개최

      2015.04.30 14:02   수정 : 2015.04.30 14:02기사원문

유브릿지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를 무선으로 컴퓨터(PC)에서 활용할 수 있는 양방향 풀미러링 무선 USB동글 '와이링크(Y'LINK)'를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와 함께 공동구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공동구매 프로모션은 5월 10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http://cafe.naver.com/bjphone)에서 양방향 풀미러링 무선 USB동글 '와이링크(Y'LINK)'를 약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공동구매 상품인 유브릿지의 '와이링크(Y'LINK)는 단순한 미러링(제품간 화면이동)을 뛰어넘은 3세대 미러링 기술이적용돼 스마트폰과 컴퓨터간 양방향 제어와 풀미러링을 구현한 제품이다. 컴퓨터 모니터에 뜬 스마트폰을 컴퓨터 프로그램인 것처럼 쓸 수 있다. 스마트폰에서 구동되는 모바일 게임을 컴퓨터 모니터의 큰 화면으로 실감나게 즐길 수 있으며, 컴퓨터의 키보드, 마우스를 통해 정확한 타깃이 가능하고, 컴퓨터 스피커를 통해 풍부한 음향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등의 메신저, 영화, 사진, 각종 자료들도 컴퓨터를 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사무실이나 집에서 스마트폰을 번갈아 쓸 필요 없이 컴퓨터를 이용해 전화 걸고 받기, 문자 보내기 등의 응용서비스를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한다.

특히 '와이링크(Y'LINK)는 스마트폰 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와 완벽히 호환돼,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사용자들도 유브릿지의 '와이링크'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OS 롤리팝 업데이트도 발 빠르게 대처해 롤리팝 업데이트를 진행한 스마트폰 사용자들도 불편함 없이 '와이링크'를 사용할 수 있다.


유브릿지의 이병주 대표는 "이번 공동구매는 '와이링크'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사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면서 "'와이링크' 솔루션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