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이노디자인 김영세 대표 초청특강

      2015.05.19 11:43   수정 : 2015.05.19 11:43기사원문
서울사이버대(www.iscu.ac.kr)는 지성인 계발을 위한 예술(藝術)과 인문(人文)의 콜라보 강연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노디자인 김영세 대표(사진)를 초청해오는 21일 강연회를 연다.

'사람에 대한 관심, 디자인'을 주제로 서울사이버대학교 5층 강의실3에서 개최되는 이번 특강은 재학생뿐만 아니라 관심이 있는 일반인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김영세 대표는 디자인계의 노벨상이라 불리는 'IDEA'에서 금, 은, 동을 휩쓰는 기록을 세웠으며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선정한 최우수 제품상을 수상하는 등 권위 있는 디자인상을 석권했다. 국내에서는 가로본능 휴대폰, 슬라이딩 컴팩트, 목걸이 타입 MP3 등 수많은 히트상품을 만들었다.

김영세 대표가 운영하는 ㈜이노디자인은 일본 닛케이BP가 '세계 10대 디자인회사'에 선정할 만큼 전 세계에서 그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김대표는 국가 브랜드 경쟁과 성장뿐만 아니라 한국 디자인 산업의 역량 제고와 후학 양성을 위해서도 힘쓰고 있다.

한편 학생 맞춤형 대학으로 유명한 서울사이버대는 6월 1일부터 7월 6일까지 2015학년도 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서울사이버대는 사이버대 최초로 1년 4학기제를 도입하여 신입생의 경우 짧게는 3년, 편입생의 경우 1.5년 만에 졸업할 수 있도록 했다.
개인의 학업 목표와 환경에 맞춰 학습속도 및 졸업시기를 조절할 수 있어 업무와 학업을 병행하는 학생들에게 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입학의 경우 고졸이상 학력 소지자, 편입학의 경우 학년별 조건을 충족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서는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 홈페이지(apply.iscu.ac.kr) 또는 모바일(m.iscu.ac.kr)에서 무료로 작성할 수 있으며, '나의 전형 찾기 서비스'를 이용해 지원자에게 적합한 전형도 확인할 수 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