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얼'로 자신감 있게 외출을 나설 수 있다면

      2015.06.10 14:01   수정 : 2015.06.10 14:01기사원문

미모에는 유행이 있다. 한때 수많은 여성들이 광채 나는 피부에 열광했지만 이제는 트렌드가 바뀌어 자연스러운 피부가 대세다. 여기서 말하는 자연스러운 피부는 완전한 '생얼'을 의미하지는 않고 자외선 크림만 살짝 바른 건강한 피부를 뜻한다. 역으로 표현하자면 자연스러운 '생얼'은 아주 세심한 메이크업이나 다름없다.

게다가 과거의 미백 피부가 잡티 하나 없이 뽀얀 피부를 지칭하는 단어였다면, 최근 미백 케어의 지향점은 진피속까지 탄탄한 피부에 있다.
때문에 이제는 미백 케어와 안티에이징 케어가 동전의 앞뒷면처럼 붙어 다닌다. 이를 위해서 그 어느 때보다 세심하게 공을 들인 홈케어가 요구된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피부 탄력이 균형감을 잃었거나 기미, 주근깨, 여드름 자국 등의 잡티가 깊게 자리를 잡고 있다면 전문적인 시술을 받을 필요가 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새로운 개념의 '엑셀V' 시술은 피부 재생 레이저로 세 가지 모드의 파장을 이용한 멀티 피부 치료법이다. 피부 손상 없이 표피뿐 아니라 혈관, 색소병변은 물론 모공, 주름, 탄력, 안면홍조 등 복합적인 피부문제를 해결해 이목을 끈다. 엑셀브이 레이저 시술은 기존에 치료가 어려웠던 난치성 기미에 효과적이며 색소혈관 피부질환을 93% 이상 개선한다.

엑셀브이 레이저 시술은 대개 3~4주 간격으로 2~5회 정도 진행되며 횟수는 개인의 피부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고 평균 3회 치료로 1년 정도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엑셀브이 레이저는 PRP 주사와 함께 시술하면 피부토닝이 이루어진다. PRP는 재생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엑셀브이와 함께 시술 받으면 피부가 더 건강하게 빛나고, 혈색이 맑아지는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대치 오라클 피부과 유동오 원장은 "잡티 없는 미백 얼굴에다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까지 더해지자면 피부 토닝이 중요하다"라며 "잡티를 없애고 동안얼굴을 만들어주자면 전체적인 밸런스와 자연스러움이 중요하므로 반드시 숙련된 전문의를 찾아 시술 받을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