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SLP, 여름방학 영어 특강 프로그램 진행

      2015.07.16 09:18   수정 : 2015.07.16 09:18기사원문
서강대가 운영하는 어린이 영어교육기관 SLP는 여름방학을 맞아 유·초등부 학생을 대상으로 특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아이들이 짧은 기간 동안 밀도 있는 학습을 통해 영어 학습능력을 보다 효율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각 학당에서 개별로 진행되며, '파닉스', '고학년 문법 특강' 등 연령 및 학습 수준에 따른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학습자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아이들이 영어에 대한 흥미를 쌓고 지속시킬 수 있도록 잉글리시 댄스, 무비타임, 마켓데이, 펀앤플레이(Fun&Play) 등 액티비티도 함께 구성했다.

일부 학당에서는 오전 시간을 활용해 영어실력의 기초를 다지고, 영역별 학습능력을 강화 할 수 있도록 '리스닝&스피킹', '리딩&라이팅'등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영어 여름 캠프' 프로그램도 제공해 학습 프로그램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강남, 목동, 서대문, 북분당, 익산, 청주, 대구수성 SLP 등 전국의 SLP 학당에서 오는 7월 하순부터 개별로 진행하며, 희망하는 학생들은 사전 상담 및 레벨테스트 후 참여할 수 있다. 수강 과목의 경우 각자의 영어실력과 선호하는 테마에 따라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강SLP홈페이지(www.slp.ac.kr) 내 각 지역학당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각 학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