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라운지 패키지' 출시
2015.07.18 19:12
수정 : 2015.07.18 19:12기사원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다음달 31일까지 피서철 프라이빗 고객전용 서비스를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예약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기업체 임원들이나 외국인 비즈니스 관련 VIP 고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귀빈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서비스를 그대로 옮겨 일반 투숙객과 어린이도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전국 최초 일반인 전용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기업체 비즈니스 VIP 관련 고객을 위한 본관 3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와 일반 호텔 투숙객을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신관 1층에 위치한 '라운지 파라다이스' 등 2곳의 전용 라운지를 운영하는 특1급 호텔이다.
이번에 출시한 패키지는 신관 1층에 위치한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일반 투숙객도 VIP처럼 올데이 서비스(All Day)를 누릴 수 있다.
올데이 서비스는 다음날 아침 조식 뷔페, 낮 시간 동안 이어지는 디저트와 티타임, 스타일리쉬한 스낵과 주류가 마련된 저녁 해피아워 서비스까지, 온 종일 호텔안에서 먹고 마시며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호텔형 힐링을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로 예약때 라운지는 성인 2인이 적용된다. 어린이의 나이는 초등학생 이상부터 출입이 가능하다. 추가요금이 적용되고 사전예약자에 �나다.
연중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피서철인 만금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우선 지난해 전면 리노베이션한 신관 객실 1박과 싱그러운 여름 기운이 가득한 해운대 바다를 눈 앞에서 바로 내려다보며 수영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 풀, 사계절 힐링 충전소 '오션스파 씨메르'를 이용할 수 있다.
'삼진어묵'에서 진행하는 어묵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과 전세계 40여개국 70만명의 아이들이 경험한 음악 감성 창의력 발달 프로그램 '야마하(YAMAHA) 음악 교실'에도 참가할 수 있다.
여기에다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HABA' 키즈 전용 라운지에서 펼쳐지는 놀이 체험 프로그램과 단일 공간 국내 최대 규모의 멀티콘솔 게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존 이용, 물 만난 여름 놀이터로 변신한 야외 오션 풀과 오션 스파에서 열리는 썸머 키즈 액티비티와 부산 야경, 부평 야시장 투어 등 부산의 명소를 둘러보는 LEO(레오) 투어 프로그램 등도 이용할 수 있다.
달콤하고 낭만적인 늦 여름 휴가기간(8월 15~31일)에는 기분 좋은 향기로 공간과 마음을 채워줄 프래그넌스 힐링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세계적인 톱 클래스 향수 브랜드 '딥디크(Dipdique)와 함께 진행하는 야외 오션 풀 라운지'도 오픈할 예정이다.
이밖에 별이 쏟아지는 하늘 아래서 부서지는 파도소리를 들으며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오션 풀 나이트 스위밍(Ocean Pool Night Swimming)도 체험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36만원(세금 봉사료 별도, 성인 2인 기준)부터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