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베뉴 라움의 소규모 웨딩상품 ‘소통(小通) 웨딩 프로모션’

      2015.08.17 17:02   수정 : 2015.08.17 17:02기사원문


번잡한 의식이 아닌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결혼식 추억을 남기고 싶은 사람이 늘고 있다. 소셜베뉴(Social Venue) 라움(The Raum) 아트센터는 네덜란드 국왕이 만찬을 즐기고 전설적인 3대 테너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호세 카레라스의 내한 파티가 진행된 곳이며 세계적인 지휘자 정명훈이 선택한 공연장이다.

소셜베뉴 라움 아트센터는 ㈜트라움하우스의 장인 철학을 토대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소셜 베뉴라는 개념을 도입한 공간답게 지하 2층부터 4층까지 공연·컨벤션·캐슬 웨딩·전시·파티 등을 열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소셜베뉴 라움은 다가오는 가을과 겨울에 특별한 결혼식을 연출할 수 있는 2가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 중 한 가지는 ‘작게 통하다’라는 의미를 상징적으로 활용해 기획한 ‘소통(小通) 웨딩 프로모션’으로 최적의 프라이빗을 갖춘 라움의 소규모홀에서 정성스럽고 세심한 웨딩 연출을 선보인다.
하객과 혼주 그리고 신랑신부가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웨딩 파티를 만들기 위한 라움만의 특별한 웨딩 프로모션이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소통(小通) 웨딩 프로모션’은 결혼식에서 모두가 함께 즐기며 소통할 수 있는 에프터 파티 대관료를 무료로 제공할 뿐 아니라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초대장, 답례품, 연출 등), 리셉션 및 웰컴 드링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라움은 실속 있는 웨딩 준비를 위한 ‘스마트 웨딩 컨시어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고품격 드레스 브랜드 헤리티크, 이승진 웨딩, 블랑슈네쥬와 턱시도 브랜드 심비디움, 웨딩 슈즈 브랜드 마놀로 블라닉의 특별한 혜택과 스튜디오 청의 웨딩촬영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라움 홈페이지(www.therau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38-3366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