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숀리’오은주, ‘사각턱수술’ 감행한 사연은?

      2015.08.27 18:31   수정 : 2015.08.27 18:31기사원문

여자숀리 등의 별명을 얻으며 포털 사이트에서 뜨거운 화제가 된 모델 오은주는 사각턱수술을 감행한 사실을 공개 했다. 오은주는 외모에 대한 오랜 고민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평소 얼굴이미지가 강해 평소 콤플렉스 였다며,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주기 위해 안면윤곽수술을 하게 되었다"라고 고백했다.

해당 수술은 작은얼굴성형외과의 장호원장이 집도하였다. 우선 다소 강해 보이는 이미지를 바꿔주고, 보다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주기 위해 ‘올포사각턱수술’을 시행됐다.


일반적인 사각턱수술은 측면에서 볼 때의 시각적인 효과 개선은 있으나, 정면에서 볼 때는 앞턱이 뭉뚝하거나 각진 부분이 남아 V라인 효과를 못 보는 경우가 있다. 따라서 사각턱수술과 같은 안면윤곽수술은 낮은 수술 가격의 광고 보다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수술 결과를 중요하게 여겨야하며, 온라인상에 올라온 사각턱수술후기와 같은 과장된 안면윤곽후기만 보고 선택해서는 안 된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한 작은얼굴 성형외과만의 특화된 ‘올포사각턱수술’은 수술 전 사각턱으로 보이는 원인을 정확히 분석하여 정면V라인 효과까지 고려해 귀 밑에서부터 턱끝까지 수술하여 굴곡 없는 자연스러운 턱 라인을 완성하는 사각턱수술로 주목 받고 있다.

‘올포사각턱수술’은 벌어진 피질까지 함께 축소시켜 다각도에서 보았을 때 입체적인 얼굴형과 갸름한 V라인의 느낌을 살려준다. 그리고 사각턱 근육이 큰 경우에는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기본적인 근육을 제외하고 과다 발달된 근육은 입안 절개를 통해 제거하여 드라마틱한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턱 부위에 지방이 많은 사람은 지방제거를 해주어야 더 완벽한 V라인을 가질 수 있다.

작은얼굴성형외과에서는 턱 주위의 지방세포 자체를 귀 뒤의 얇은 관을 통과하여 피부아래의 피하지방에서 심층만을 밖으로 빼내어 주어 처짐이 없게 하고, 피부가 울퉁불퉁하지 않도록 하여 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 같은 시술법에 대해 작은얼굴성형외과 장호원장은 “수술시간이 비교적 짧고 조직의 손상이 적어 부기가 적고 회복이 빨라 수술 후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안면윤곽수술은 고난도의 수술이기 때문에 안전성 확보를 위해서는 해당 병원이 첨단장비를 갖췄는지, 풍부한 임상경험이 있는 의료진인지, 사후관리가 확실한 병원인지, 원장이 상담부터 수술, 경과 체크까지 직접 하는지 살펴봐야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한가지

한편, 턱, 광대 수술을 14년째 해온 안면윤곽 전문병원인 작은얼굴 성형외과는 마취과센터를 비롯

모든 의료진과 장비시스템은 오직 안면윤곽수술을 위해 최적화하였고, 오랜 경력과 안전성, 전문성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무엇보다도 장호 대표원장은 미국성형외과 학회의 가장 권위 있는 ASPS에 ‘쉐빈광대축소술’관련 논문을 발표하여 한국성형 기술의 우수성을 알리기도 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