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얼굴성형외과, 추석 연휴 앞두고 취업성형 ‘사각턱수술’ 문의급증!

      2015.09.04 23:46   수정 : 2015.09.09 18:51기사원문

올 추석은 대체휴일제도가 도입되면서 긴 연휴를 앞두고 있어 성형수술을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주요 기업들의 하반기 공채계획이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면서 이번 마지막 학기를 남겨둔 대학생이나 취업 준비생들은 취업난에 면접에서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 추석 휴가기간을 앞두고 성형외과를 찾는다. 실제 기업 인사 담당자들의 경우 호감 형 외모를 가진 이들에게 더 높은 점수를 부여하고 있다는 조사 결과도 있다.

호감 있는 첫인상을 만들기 위한 취업성형으로 사각턱수술, 턱끝축소술, V라인 수술 등 안면윤곽수술이 인기다. 사각턱은 남성스러운 느낌, 강하고 억센 인상, 제 나이보다 많아 보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얼굴 뼈를 깎아내는 큰 수술인 만큼 안면윤곽수술은 신중하게 고려해야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다. 따라서 이벤트성 수술비용에 현혹되거나 수술후기에 의존하지 말고 해당병원의 집도의의 수술 경험이 많은지, 상담받은 원장이 직접 수술을 집도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수술 횟수와 다양한 수술경험으로 쌓은 노하우는 안면윤곽수술 결과에 영향을 줄 수밖에 없다.

이와 관련, 작은얼굴성형외과의 특화된 수술인 ‘올포사각턱수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올포사각턱수술’은 옆 선만 갸름하게 축소하는 기존의 사각턱수술에서 진보되어 다각도에서 보았을 때 입체적인 얼굴형과 갸름한 V라인의 느낌을 살려준다. 또한 과다 발달된 근육은 제거해주고 턱 쳐짐 없이 매끈하게 마무리하여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와 함께 ‘노포린 턱끝수술’을 동시에 시행하게 되면 수술 후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노포린 턱끝수술’은 사각턱과 동시에 턱끝이 긴 사람들이 귀 아래 사각턱 부터 턱끝 까지 한번에 갸름해질 수 있는 안면윤곽수술로, 나사 고정 없이 턱 부위의 뼈를 조각하듯이 돌려 깎아 불필요한 부위를 제거 할 수 있다. 때문에 안면윤곽 수술 후에도 턱뼈가 흔들릴 걱정이 없고 2차 각이 생기지 않는다.

‘노포린 턱끝수술’은 작은얼굴 성형외과만의 특화된 수술법으로 턱끝의 길이 조절이 자유로워 전체적인 얼굴 이목구비와 자연스럽게 조화와 균형 이뤄 입체감이 살아나게 해준다.

‘노포린 턱끝수술’이란 이물감(foreign body)이 없는 수술법이란 뜻으로 나사나 금속물질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수술 후 공항검색대 통과나 X-ray 검사 시에도 티 나지 않는 장점이 있다.

작은얼굴성형외과 장호 대표원장은 “개인마다 턱뼈의 두께, 길이, 연조직의 양, 신경의 위치와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수술 전에 반드시 3D CT 촬영을 통해 환자에게 맞는 안면윤곽 수술법을 시행해야 안전한 안면윤곽수술이 가능하며, 환자의 만족도가 훨씬 높아질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수술 안전성 확보를 위해서는 해당 병원이 첨단장비를 갖췄는지, 사후 관리 시스템 등 체계적인 의료 시스템을 갖춘 병원인지를 확인하고, 원장이 상담부터 수술, 경과 체크까지 직접 하는지 살펴봐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턱, 광대 수술을 14년째 해온 안면윤곽전문병원인 작은얼굴 성형외과는 마취과센터를 비롯하여 모든 의료진과 장비시스템은 오직 안면윤곽수술을 위해 최적화하였고, 오랜 경력과 안전성, 전문성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무엇보다도 장호 대표원장은 미국성형외과 학회의 가장 권위 있는 ASPS에 ‘쉐빈광대축소술’관련 논문을 발표하여 한국성형 기술의 우수성을 알리기도 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