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급 테킬라 페트론으로 품격을 전하세요

      2015.09.07 09:54   수정 : 2015.09.07 09:54기사원문

주류수입 유통기업 인덜지㈜는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실속과 품격을 담은 '프리미엄 테킬라 페트론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페트론 시그니처 라인인 페트론 실버, 레포사도, 아네호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 또한 제품 별로 12만원~17만원 선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선물 세트는 페트론을 상징하는 팔각형 모양의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함께 울트라 프리미엄 테킬라의 맛과 향을 최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튤립 모양의 스니프터 잔 '글렌캐런'이 포함됐다. 해당 전용잔은 잔 입구가 오목해서 향을 모아주기 때문에 프리미엄 테킬라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신선하면서도 깊은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페트론 선물 세트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점포를 포함한 주요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며, 자세한 문의는 인덜지 대표번호(02-512-5270)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인덜지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테킬라의 품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기존 단품과 동일한 가격으로 글렌캐런 글라스가 포함된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라며, "울트라 프리미엄 테킬라 페트론은 지인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다"고 전했다.


페트론은 멕시코 할리스코 지역에서 재배한 웨버 블루 아가베만을 사용해 만든 울트라 프리미엄 테킬라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