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ny(써니) 첫 디지털 싱글 공개 "가을에 어울리는 심쿵한 어쿠스틱 음악"

      2015.09.15 16:00   수정 : 2015.09.15 16:01기사원문

9월 1일 Sunny(써니)의 첫 디지털 싱글 "Teardrops" 가 공개 되었다.

이번 "Teardrops "디지털 싱글은 버클리음대와 뉴욕대학 대학원 연주과정을 졸업하고 뉴욕지역에서 활발히 활동해온 재즈피아니스트&보컬 Sunny(써니)의 첫 디지털 싱글이다.

어쿠스틱 팝의 요소가 함께한 "Teardrops"는 대중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픈 그녀의 바램이 스며들어 있으며, 이별후의 아련한 그리움을 담담하게 표현함으로써 편안한 리듬과 함께 감성적인 가사의 공감을 자극한다.


특히, Teardorps는 세계적인 팝스타 비욘세의 앨범에 참여한 기타리스트 Sherrod Barnes가 연주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방탄소년단, 달샤벳, 선미등의 유명 가수들의 보컬 트레이너 AG성은이 이번 작업에 참여하여 보컬 부분에서 환상의 호흡을 만들어냈다.

가을로 들어서는 요즘, 청량한 Sunny(써니)의 목소리로 그리웠던 사랑을 한번쯤 생각해보는걸 어떨까?
특히 후렴부분은 나도 모르게 따라 부르게 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아름다운 화성과 함께 깊이있는 Sherrod의 그루브를 느낄 수 있는 기타선율이 돋보인다.


9월 1일 첫번째 디지털 싱글 발매 이후 Sunny(써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며, AG성은과 Sunny(써니)는 곧 “ 양키스타”라는 이름으로 듀오앨범을 낼 예정이라 어떤 사운드가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