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들비어 치킨전문점 ‘맥쓰’, 종로에 대규모 매장2호점 오픈

      2015.09.16 15:50   수정 : 2015.09.16 15:50기사원문

미들비어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치킨프랜차이즈 전문점 ‘맥쓰’가 종로2호점을 오픈 했다.

새롭게 문을 연 종로2호점은 다양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층, 안정된 주변 상권이 밀집된 지역으로 오픈부터 많은 단골층을 확보하는 등 성공적인 출발이라는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치킨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브랜드의 방침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들의 호응이 이어지며 데이트코스 및 간단한 모임 장소 소개로 SNS등지로 전파되는 등 벌써부터 관심과 기대가 뜨거워지고 있다.

이에 힘입어 브랜드 ‘맥쓰’의 본사 및 해당 지점에서는 매장 오픈 서비스의 진행과 더불어 대규모 매장이라는 규모에 따라 각종 행사 및 연말연시 모임, 회식 등의 장소로 이어질 수 있도록 그에 해당하는 다양하고 실용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맥쓰’는 다년간의 준비에 걸쳐 진행 된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시작과 함께, 2015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기점으로 전국 각지에서 창업에 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힘입어 현재 서울지역뿐만 아니라 수원, 대전, 광주 등 국내 곳곳에서 다양한 규모와 형태로 예비창업주와의 컨설팅을 진행 중에 있다.


맥쓰의 마케팅 담당자는 “수익을 보장하는 구조의 합리적인 본사시스템과 창업지원 등에 힘입어 최근 창업을 문의하는 예비창업주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라며 “맥쓰가 내세우는 창업프로모션 및 치킨전문점 운영지원을 아끼지 않는 한편 적극적으로 앞장서며 전국가맹확산에 계속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맥쓰( www.imexx.co.kr)는 현재 종로2호점 이외에도 10월초 ‘맥쓰 번동점’ 오픈을 앞두고 있는 한편, 선택적 프로모션인 15평 이상 오픈 매장에 한한 튀김기계 1대 지원 공급 및 7000여만원의 대출금 이자지원 등 실속 창업을 위한 다양한 본사차원의 프로모션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점은 맥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