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이 아껴둔 마지막 노른자위 광명 골드클래스 특별 분양 막바지..
2015.09.18 13:50
수정 : 2015.09.18 13:50기사원문
예전과 달리 삶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현대인들에게는 ‘웰빙’과 ‘힐링’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이는 입고 먹는 것에서부터 살고 싶은 집의 기준까지 변화가 찾아 들고 있다. 집을 단순한 주거의 목적이 아닌 자연 속의 삶을 즐기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집을 선호하고 있는 것이다.
서울 및 수도권의 전세값이 빠르게 치솟고 있는 가운데 2016년5월 양재역까지 20분만에 진입이 가능한 위치에 서울 전세가격으로 내집 마련이 가능한 광명시 소하지구에 명품 주거용 타운하우스 광명 골드클래스 프레스티지가 들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울로의 접근성 또한 편리하다. KTX 광명역과 지하철 1호선 금천구청역으로의 접근이 편리하고 각종 버스 노선을 이용해 서울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2016년 상반기 수원 ~광명간, 2016년 5월경 강남순환고속도로(개통예정) 양재역까지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고 최근 광명역으로 신안산선이 추가 확정되면서 교통여건이 보다 편리해 지고 있다.
주변엔 KTX광명역, 롯데 아울렛, 이케아, 코스트고 등 쇼핑센터가 운영중에 있고 위치적으로는 서울 구로구와 맞붙어 있어 더블생활권을 자랑한다.
이러한 입지적 장점을 가진 광명 골드클래스가 소하동 소하지구 C-4블록에 분양중이다. 저 가구가 선호도 높은 84타입으로 설계 됐으며 아파트형 타운하우스이며 서비스면적 11.3평을 가져 실면적 약37평을 쓸 수 있다.
사업지 도보3분거리에 해누리유치원(공립), 소하초(혁신학교), 소하중,소하고등학교, 청소련수련관이 있으며 단지정문 앞 새로이 도서관이 건립중이고 이마트가 400M거리에 운영중이라 아이를 키우는 실수요입장에선 최고라 말할 수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광명 지역은 수많은 개발호재와 광역도로망 상업지구 발달로 꾸준히 집값이 상승 하고 있다며" 특히"소하지구는 교육환경이 좋고 생활인프라가 잘 구축돼있어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광명 골드클래스 프레스티지는 소하지구 마지막 공동주택 분양이라 희소가치가 높으며 사업지 동쪽으로 산책을 할 수 있으며 안양천이 흐르고 서쪽으로는 광명의 대표산인 구름산이 위치해있다. 운동과 산책으로 몸과 마음을 다스릴 수 있어 요즘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웰빙 라이프 구현에 안성 맞춤이다.
한편 광명골드클래스 프레스티지는 회사보유분을 특별 분양중이고 선착순 동호지정이 가능하며, 계약 후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 모델하우스 방문 전 사전 예약하면 사은품도 받고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대표문의: 1644-6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