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아이파크 애비뉴 성공신화 ‘컬리어스’ 이번엔 세종 에비뉴힐

      2015.10.02 10:30   수정 : 2015.10.02 14:16기사원문

에비뉴힐, 세종시 최초로 업계 1위 임대 컨설팅사 ‘컬리어스’ 계약 체결
에비뉴힐, 세종시 최초 뽀로로파크 입점에 이어 대거 명품 파워테넌트 유치 예상..희소가치 ‘극대화’

에비뉴힐이 세종시 최초로 ‘컬리어스 인터내셔널 코리아’(이하 컬리어스)와 상업시설 임대컨설팅 계약을 체결했다.

컬리어스는 스타벅스, 빕스, 올리브영, ABC마트 등 약 200여개의 파워 앵커테넌트를 직접 관리하는 국내 1위의 상업 부동산 종합 서비스 업체다. 국·내외 유수의 파워 브랜드를 상가 임대인과 직접 매칭해주는 컬리어스는 수요자를 흡수하는 ‘빨대 상권’을 형성시키는 것으로 유명하다.

실제 컬리어스는 여의도동 K-Place, 서울 미근동 임광타워를 비롯해 수 차례의 프로젝트에서 준공 전 100% 임대를 완료시켜 안정적인 수익 서비스를 제공해 업계 굴지의 영업력을 과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서초 아이파크 애비뉴, 서울 상암동의 MBC신사옥에도 다양한 파워 브랜드를 입점시켜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세종 부동산 전문가들은 이번 에비뉴힐과 컬리어스의 계약으로 상권의 빠른 활성화가 더욱 가속화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로써 세종시 최초로 최대규모의 뽀로로파크 입점을 확정시켜 일찌감치 상권을 인정받은 에비뉴힐은 컬리어스의 분양·임대 원스톱 서비스로 몰링족들을 흡수할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뷔페, 패스트푸드 등 F&B 브랜드 뿐 아니라 의류, 액세서리, 병원, 드럭스토어 등 다양한 업종의 명품 파워테넌트들을 대거 유치할 수 있게 됐다.


상가투자전략연구소의 유영상 소장은 “최근 상가 트렌드는 ‘찾고 싶은 곳’이다. 아무리 입지조건이 좋은 자리에 위치해 있다 하더라도 몰링족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파워 브랜드가 반드시 있어야 한다”며 “에비뉴힐은 이번 컬리어스와의 임대 컨설팅 계약으로 향후 세종시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한편, 에비뉴힐은 이번 컬리어스 계약 기념으로 회사보유분 1층상가를 특별 분양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1800-5886으로 문의하면 된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