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 중국인 역직구 쇼핑몰 운영

      2015.10.28 18:00   수정 : 2015.10.28 18:01기사원문


KB국민카드가 국내 카드업계 최초로 중국인을 대상으로 한 한류(韓流) 쇼핑몰을 열고 본격적인 해외 역직구 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 中 현지서 '클릭'.. KB카드 역직구 쇼핑몰 연다 참조기사]

쇼핑몰 명칭은 '여의주(www.ruyizhu.co.kr)'로 오는 11월 1일 문을 연다.

유니온페이인터내셔널이 발행한 카드를 소지한 중국인들이 한국 방문 없이 중국 현지에서 온라인 또는 모바일로 한류 관련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특화 쇼핑몰이다.

상품 세부 설명까지 중국어로 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공산품과 특산품을 비롯해 한류 관련 다양한 문화 콘텐츠 상품을 갖췄다.


물품 통관 대행과 배송이 일원화된 물류 체계와 신속한 고객 응대를 위한 실시간 채팅 상담 환경을 구축해 중국인들이 쉽고 편리하게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PC는 물론 모바일에서도 결제 가능한 유니온페이인터내셔널의 최신 온라인·모바일 통합 결제 시스템(UPOP 5.0 버전)을 적용해 결제 편의성을 높였다.


현재 쇼핑몰에서 검색 및 구매 가능한 상품은 △공연 티켓, 한류 스타 화보, 영화 및 드라마 PPL 상품 등 '한류 상품' △화장품, 의류 등 '공산품' △건강식품 등 '지역 특산물' △'국내 여행 및 숙박 상품' 등 약 1만 6000여 종이며, 향후 한류 관련 문화 콘텐츠 상품을 중심으로 판매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jiany@fnnews.com 연지안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