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맥스, '왕초보 리스타트과정' 오픈

      2015.11.04 09:39   수정 : 2015.11.04 09:39기사원문
스피킹맥스는 16번째 신규 학습코스 '왕초보 리스타트과정'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2주로 구성된 왕초보 리스타트과정은 영어공부를 다시 시작하거나 영어말하기에 부담이 큰 초보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코스로 영어문장의 기본원리와 실제 회화에서 자주 쓰이는 필수표현들로 구성됐다.

특히 한국식 문법설명이 아닌 미국인 강사, 할리우드 배우 등 다양한 원어민들의 영상을 제공하며 학습의 생생함을 더했다.


스피킹맥스는 스마트기기를 통해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으며, 기존 학습자는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신규코스를 포함한 16개 과정을 수강할 수 있어 더욱 풍성한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왕초보 리스타트과정 오픈을 통해 스피킹맥스는 영어초보자부터 중급, 고급의 실력자까지 아우르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추게 됐다" 며 "영어말하기를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표현들을 현장감 넘치는 강의와 실감나는 상황 속에서 익힐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피킹맥스는 왕초보 리스타트과정 오픈을 기념해 이날부터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왕초보 탈출패키지 76%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와 아이폰6s를 선택 증정한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