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뷰티’, 당나귀유 크림부터 바다달팽이독 크림까지 ‘귀족 뷰티템’ 심층 해부

      2016.02.16 14:43   수정 : 2016.02.16 14:43기사원문

'진짜뷰티'가 특이성분이 함유된 일명 '귀족 뷰티템'을 심층 해부한다.16일 오후 방송하는 케이블채널 k-star '진짜뷰티' 8회에서는 뷰티슈머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을만한 특이성분 함유 화장품에 대해 알아본다.
이날 방송에는 클레오파트라가 사랑한 뷰티템으로 고대 귀족들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온 우유'로 칭송받은 당나귀유 크림을 비롯해 당나귀 가죽을 고아서 농축한 원료가 함유된 당나귀 아교 크림, 바다달팽이가 분비하는 독성물질 마린 링클톡신 성분의 바다달팽이독 크림, 슈퍼푸드 중 하나인 쥐눈이콩을 주원료로 하는 발효 미스트 등 이름만 들어도 생소한 각양각색 특이성분 함유 화장품들이 소개될 예정이다.이와 함께 특이성분 함유를 앞세워 고가를 자랑하는 뷰티템인 만큼 뷰티 전문가들로 구성된 패널들과 함께 성분 확인 방법을 비롯해 제품 구입 시 요령과 주의할 점 등에 대해서도 꼼꼼히 분석해 볼 전망이다.
한편 '진짜뷰티'는 방송인 박은지와 걸그룹 포미닛 남지현이 공동 MC를 맡고 있으며, 2030세대 여성들의 워너비 콘텐츠를 겨냥한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이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