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오라클피부과성형외과의원, '남성을 위한 탈모 제모 이벤트' 인기

      2016.03.11 07:48   수정 : 2016.03.11 07:48기사원문

청담오라클피부과성형외과의원은 3월 한 달간 남자들을 위한 파격적인 50%할인 가격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봄을 맞아 빠지는 머리털 때문에 걱정인 남성들을 위해 탈모방지 이벤트와 털을 제거하는 얼굴제모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와함께 이벤트에 참가하는 남성 고객에게만 새로 출시된 남성 코스매틱 어비스 비비 1종을 증정하고 있다.

청담오라클피부과성형외과의원 관계자는 "예전에는부모나 애인과 함께 방문하던 남성들이 요즘은 본인 스스로 원해서 혼자 방문하는 사람도 많아졌다"고 전했다.

최근 건강하고 깨끗한 외모가 남자 피부관리의 트렌드로 뽑히면서 피부가 깨끗한 남자가 이성에게 인기를 얻는 경우가 적지 않다.
인터넷 검색만 해도 남자피부좋아지는 법 이라는 키워드가 상위에 떠 있을 만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를 '보다 세련되어 보이기 위해', '보다 이성에게 잘 보이기 위해', '면접에 통과하기 위해' 등 다양하고 복합적인 이유로 인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해석했다.


청담오라클피부과성형외과의원 노영우 대표원장은 "최근 내원하는 남성의 경우 제모와 탈모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다"며 "제모와 탈모는 개인 별로 상이한 증상을 보이기 때문에, 맞춤형 치료를 위해선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후에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