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식품, 봄맞이 쿠킹클래스 5월까지 전국 이마트서 진행

      2016.03.22 15:27   수정 : 2016.03.22 15:27기사원문

한라식품이 오는 5월까지 전국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봄학기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22일 한라식품에 따르면 '우리집 삼시세끼 요리법'을 주제로 한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각 분야의 유명 요리 연구가들이 강사로 참여해 '한라참치액'을 활용한 봄나물 해물전, 쑥국, 달래장 알밥 등 봄철 입맛을 돋구는 음식들부터 볶음, 탕, 면 요리까지 다양한 조리법의 요리들을 선보인다.

한라식품 '봄학기 쿠킹클래스'는 이마트 문화센터 상봉점, 성남점 등 총 76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한라식품 및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또한, 쿠킹클래스를 수료한 수강생들에게는 한라식품 참치액 3종으로 구성된 '한라식품 미니세트'를 증정한다.


한라참치액은 국내 최초로 훈연참치(가츠오부시)를 넣어 만든 만능 소스로 까다롭게 선별한 양질의 훈연참치와 국내산 다시마 등을 농축, 추출해 한라식품만의 노하우를 담아낸 제품이다.
각종 국물요리와 더불어 무침, 조림, 볶음 등 모든 요리에 활용 가능하며 적은 양으로 음식에 감칠맛을 더해준다.


한라식품 관계자는 "최근 문화센터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과 쿡방의 인기에 힘입어 간편하고 쉽게 배울 수 있는 쿠킹클래스를 원하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며 "한라식품은 이러한 소비자 선호에 맞춰 한라참치액을 사용한 다양한 레시피들을 지속적으로 공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