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요가' 테마 콤플렉스 동부산관광단지에 오픈
2016.04.07 10:11
수정 : 2016.04.07 10:11기사원문
요가 비즈니스 전문기업 '지혜의눈(ajnakorea.com)'은 동부산홀딩스와 손잡고 부산 기장군 동부산 관광단지 내 전체면적 2만5390㎡ 규모의 초대형 복합문화공간 '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를 오는 8월 초 오픈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요가를 테마로 한 복합 관광쇼핑 콤플렉스 건립은 전 세계에서 이번이 처음이다.
지혜의눈은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에 500㎡ 규모의 요가 스튜디오를 설치, 세계적인 요가 마스터가 직접 지도하는 요가 전문가 양성교육과 요가 산업 발전을 위한 콘퍼런스, 전국 요가 전문강사를 대상으로 한 지도자 워크숍, 정보교류, 요가 리트릿 등 다양한 요가전문 교육과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쇼핑 공간에는 세계적인 요가 브랜드와 액티브 웨어 브랜드가 입점하는 '액티브웨어 전문숍'과 최신 유행 요가 패션과 요가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멀티 브랜드 숍'도 운영할 예정이다. 몸매관리와 다이어트를 원하는 여성을 위해 500㎡ 규모의 올가닉 푸드코트와 편의시설도 함께 운영한다.
지혜의눈은 코스닥 연예기획사 판타지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중앙 광장과 인근 해변을 무대로 '365일 판타지오 나이트(NIGHT)'를 운영, 요가와 한류를 결합한 신개념 한류 테마 핫플레이스로 각인시키고 동부산 관광단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를 만들 계획이다.
또 영남권 스타 오디션과 육성프로그램 참가자의 요가 교육을 지원하고, 노인과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건강증진 프로그램도 운영해 지역사회 발전에도 도움을 줄 예정이다.
김장훈 지혜의눈 대표는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를 요가인이면 매년 한두 번은 꼭 찾는 요가의 성지이자 메카로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부산 관광단지는 사계절 체류형 명품 해양 리조트로 GS 컨소시엄이 추진 중인 초대형 테마파크와 롯데 프리미엄 몰, 아쿠아 월드 등 세계적인 호텔, 해양 테마 리조트, 쇼핑센터가 들어설 예정이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