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마리나리조트, 취향 따라 즐기는 3종 패키지 출시
2016.04.26 10:10
수정 : 2016.04.26 10:10기사원문
대명리조트가 운영하는 거제마리나리조트가 세 가지 테마로 거제를 떠날 수 있는 3종 패키지를 오는 7월 21일까지 선보인다.
3종 패키지는 요트투어와 선상낚시를 체험 할 수 있는 '요트피싱 투어 패키지', 열대화산섬 테마 워터파크 오션베이, 오션뷰 객실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하는 '오션베이 패키지', 보물섬 테마 객실에서 자녀와 보물찾기를 하며 색다른 추억을 만드는 '테마객실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요트피싱 투어 패키지'는 마리나베이가 보유한 최고급 카타마란 요트를 타고 거제 앞바다를 항해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한려해상국립공원이 보이는 오션뷰 객실 △약 70분간의 요트투어 △청정바다에서의 선상낚시 체험 △갈매기 먹이주기 체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항해에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해줄 와인 및 다과도 제공한다.
패키지 요금은 주중 패밀리 객실 기준 25만9천원부터 시작되며, 요일 및 객실 타입에 따라 요금 차이가 발생한다. 패키지 예약 후 마리나베이에 요트피싱 투어 이용일을 유선 예약해야 예약이 완료 된다. 풍랑주의보 등이 내려질 경우 고객 안전을 위해 출항이 변동 또는 취소 될 수 있다.
'오션베이 패키지'는 물놀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했다. △워터파크 오션베이 입장권 2매 △레스토랑에서 오션베이와 거제 앞바다가 보이는 콜럼버스키친 조식뷔페 식사권 2인 △오션뷰 객실을 하나의 패키지로 묶었다. 패키지 요금은 주중 패밀리 객실 기준 25만7천원부터며, 시즌 및 객실 타입에 따라 요금이 달라진다. 한편 일정 금액 추가시, 조식 뷔페 식사권을 석식 뷔페 식사권으로 업그레이드 이용 가능하다.
아이와 색다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보물섬 테마객실 패키지'도 출시했다. 전체 515객실 중 단 6객실, '보물섬을 찾아 떠나는 해적선 테마'로 꾸며진 테마객실에서 머물 수 있다. 아이와 보물찾기를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보물섬 테마객실 △이탈리아 휴양지 친퀘테레에서 모티브를 얻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몬테로쏘 식사권 2인과 웰컴드링크 2잔 △보물찾기 선물(곰 인형 2개)로 구성돼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