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미키어학원서 아이엘츠(IELTS) 무료 모의고사
2016.04.27 17:33
수정 : 2016.04.28 08:39기사원문
국제적 영어공인시험인 아이엘츠(IELTS) 공식 한국주관사IDP가 다음달 20일 대연동 부산미키어학원에서 아이엘츠 모의고사를 무료로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이엘츠는 영어권 국가로 유학이나 이민을 희망하는 전세계 연간 250만명의 응시자와 9000여개 학교SK 기관으로부터 인정받고 있는 국제 공인 영어능력평가시험이다.
지난해에는 영국비자이민국(UKVI)에서 비자 발급때 아이엘츠 점수만 인정하겠다고 발표해 그 어떤 영어능력 평가시험보다 신뢰도있는 시험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IDP가 정기적으로 시행해 오고 있는 이같은 모의고사는 전세계 아이엘츠 시험출제기관인 영국캠브리지대학 시험본부에서 출제와 채점되기 때문에 시험전 공식 시험과 같은 유형을 무료로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번에는 부산지역 응시자 편의를 위해 다음달 20일 오후 4시 부산미키어학원에서 아카데믹 모듈 라이팅(Academic Writing) 모의고사를 시행한다. 참가 접수는 선착순 25명으로 진행된다.
대연3동 경성대 입구에 있는 부산미키어학원은 아이엘츠 시험 부산 공식 접수처이다.
모의고사는 IDP 아이엘츠 접수 사이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따라서 아이엘츠 시험을 경험해 보고 싶은 사람이나 응시료에 대한 부담으로 선뜻 응시를 하지 못한 사람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신청은 IDP IELTS 접수사이트(www.ieltskorea.org)에서 가능하다.
부산미키어학원은 철저한 시험 분석과 모의고사·교재 개발, 강사 상호간의 크로스체크를 통한 강의 검증시스템을 도입해 강의 질이 높여가고 있다.
이 때문에 부산은 물론 울산과 창원 등 경남에서도 강의를 듣기 위해 등록하고 있다고 학원 측은 전했다.
부산미키어학원은 매주 수요일에 실시하는 시험관 출신 원어민 1대 1 Speaking 모의 평가와 학원 자체 모의고사로도 유명하다.
부산미키어학원은 대연3동 경성대 입구 유진 빌딩 5층에 위치해 있다. (051-625-5171)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