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건식사업 진출 청호네추럴 지분 인수

      2016.05.31 18:22   수정 : 2016.05.31 18:22기사원문
휴온스가 식품.건강기능식품 회사인 청호네추럴의 지분을 인수하고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출했다.

휴온스는 5월31일 경기 판교신도시 본사에서 청호네추럴 지분 인수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휴온스 관계자는 "이번 청호네추럴 인수로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추가함으로써 명실상부한 토탈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청호네추럴은 지난해 매출 46억원, 영업이익 3억1000만원을 달성한 중소기업으로,식품의약품안전처의 HACCP, 우수건강기능식품 GMP 지정업체다.
주력제품으로는 프리미엄황실쌀눈, 프리미엄17베리주스, 천종산삼 배양근 홍삼 등을 판매하고 있다.
CJO쇼핑, 건국생활건강,녹십자HS등 국내 주요 건식 회사와 공급자 관계를 구축하여 다양한 제품을 생산 납품하고 있다.


전재감 휴온스 대표이사는 "이번 청호네추럴 인수로 식품.건강기능식품 사업 진출을 위한 확고한 기반을 마련했다는데 의미가 크다"면서 "기존에 개발해 오던 허니부쉬 추출물을 이용한 주름개선식품, 영실추출물을 이용한 비염, 아토피 예방식품, 유산균 등 다양한 제품의 상업화를 신속히 완료해 본격적으로 국내외 건식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홍석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